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Mikasa

Mikasa

분류

전체 ( Mikasa )

소개 Mikasa

미카사는 일본 고베에서 사다 카조조가 공장을 설립하여 스포츠 용품 분야에서 전세계적인 리더로 자리매김했습니다. Mikasa는 배구공과 축구공을 만드는 유명한 회사입니다. 미카사의 제품은 전 세계에서 중요한 스포츠 경기에도 사용됩니다. MikasaMikasa football balls, Mikasa futsal balls, Mikasa volleyball balls, Mikasa tracksuits, Mikasa training cones, 그리고 Mikasa equipment sets 등 다양한 제품들을 제공합니다.
Mikasa footballs은 FIFA나 FIVB 등 다양한 리그에서 사용됩니다. 미카사 풋볼은 정확하게 만들어 비행과 인상에 적합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소프트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축구 경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Mikasa futsal balls는 실내축구 대회에 사용되는 특별한 공입니다. 견고한 소재와 특별한 굴곡 모양이 바닥에서 잘 미끄러지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Mikasa futsal balls는 적은 충격으로 제어하기 쉽도록 만들어 놓았습니다. 그래서 정확하고 스킬있게 표현할 수 있는 풋살을 즐길 수 있습니다.
Mikasa는 배구로 명성을 떨친 회사입니다. 1968년 M-100이라는 특별한 배구공을 발표하면서 더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Mikasa volleyball balls 는 배구를 즐길 때 사용하는 특별한 공입니다. 크기, 무게, 모양이 정확하고 내구성이 좋아 놀라운 배구 경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Mikasa tracksuits는 스포츠나 다른 활동에 입을 수 있는 의류입니다. 자주 자켓과 맞춰서 바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스포츠 용품을 만드는 Mikasa도 이러한 편안하고 스포츠 느낌의 조합을 만들고 있습니다. 운동할 때나 더욱 이쁘게 입고 다닐 때 사람들이 이것을 입고 다닙니다.
Mikasa training cones는 다양한 색상으로 쉽게 볼 수 있고 구체적인 형태로 배치할 수 있는 가볍고 내구성 있는 콘입니다. 축구, 농구, 배구 등 다양한 스포츠에서 마커로 사용되며 연습의 효과를 높이고 효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Mikasa equipment set은 미카사 브랜드에서 만든 스포츠용품들의 세트입니다. 보통 공, 양산기, 그물, 콘, 트레이닝 장비, 이런 다양한 장비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런 제품들로 스포츠를 즐기기 쉽게 되었습니다.
Mikasa는 여러분이 매일 노력하여 꿈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Mikasa의 제품은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전 세계 120개국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Mikasa는 정직함과 뛰어난 성능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브랜드입니다.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