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Kovix

소개 Kovix
"Kovix는 가정과 차량용 지능형 보안 잠금장치를 디자인 및 제조하는 주요 브랜드입니다. 이 브랜드는 15년 이상의 경력으로 오토바이 운전자에게 우수한 바이크 보안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Kovix는 항상 고객 경험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고객들의 성장하는 요구에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약속합니다.
Kovix 바이크 잠금장치는 오토바이 운전자들을 위해 지능형 안전 및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이들은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도난에 대한 효과적인 보호를 제공합니다. Kovix는 스테인레스 스틸 제품 제조에 능숙하여 유럽 SRA 테스트 합격률을 높이는 데에 기여하였습니다. 오늘날, Kovix는 오토바이 보호 산업에서 최상위 위치를 유지하며, 앞으로도 이 위치를 유지할 것입니다.
Kovix 알람 디스크 잠금장치는 이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가장 인기 있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이 알람 디스크 잠금장치는 견고한 바디와 키 바렐을 가지고 있으며, 120dB의 고음압 알람음을 내는 디자인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새로운 지능형 on/off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도난으로부터 오토바이를 보호하는 가장 혁신적인 도구 중 하나입니다. Kovix 알람 잠금장치는 USB로 충전할 수 있어서 돈과 환경을 아끼실 수 있습니다.
Kovix 레버 잠금장치는 이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또 다른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Kovix KOL 오토바이 브레이크 레버 잠금장치는 슈퍼 내구성 아연/강철 합금 바디와 강철 키 바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잠금장치는 120dB의 알람음과 충격 및 운동 감지 센서, 알람 on-off 선택 기능 및 장수명 리튬 배터리가 있습니다. 이 알람 잠금장치는 강화된 강철 잠금핀, 강화된 금속 바디, 추가적인 충격 및 운동 감지 센서를 가지고 있는 핀 푸시다운 잠금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Kovix USB 디스크 잠금장치는 오토바이 안전 기술의 최고를 보여주는 내구성이 뛰어난 신뢰할 수 있는 보안 장치입니다. Kovix의 새로운 지능형 전자 기술로 제작되었으며, 도난으로부터 오토바이를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Kovix 디스크 잠금장치는 보안 체인과 달리 휴대하기 편리하므로 언제든지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게다가, 디스크 잠금장치는 도난으로부터 오토바이를 가장 효과적으로 보호하는 잠금장치 중 하나입니다.
Kovix는 지능형 잠금장치를 만드는 열정으로 당신의 차량의 보안을 보호해 드릴 것입니다. 이 우수한 브랜드에서 평화로운 마음을 구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