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Shokz

Shokz

분류

전체 ( Shokz )

베스트셀러

모든 상품보기 flecha

소개 Shokz

Shokz는 창시 이후로 성능을 다시 정의하고 경계를 넘어가고 있습니다. 스포츠 경험을 향상시키는 혁신적인 제품의 제작에 초점을 맞추어 품질, 정밀도 및 사용자 중심 디자인에 대한 의무화로 전 세계적으로 인식을 받고 있습니다. 독창적이고 열정적인 운동가와 기술 열광주의자들이 스포츠와 기술 간의 갭을 다리하기 위해 합쳐 Shokz 현상이 탄생한 것으로 브랜드의 여정은 시작되었습니다. 짧은 기간 내로 Shokz는 스포츠와 체력 기술의 역사에 자신의 이름을 새겼습니다. 브랜드의 혁신, 열정 및 디자인의 융합은 전 세계적인 고품질을 갖고 있는 따뜻한 따뜻한 팬들을 얻었고, 운동가들은 그들의 한계를 뛰어넘고 주변 환경에 연결되는 것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Shokz의 헤드폰, 앱 및 솔루션은 그것이 무엇인지를 다시 정의하고 그들의 경계를 밀어 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각 발걸음, 흔적 및 단계는 우수함에 대한 강렬한 여정으로 이루어집니다.

Shokz 성능 상승 및 열정 개방

제품 라인업의 중심에는 그것의 혁신적인 Shokz 헤드폰이 있습니다. 스포츠 열광주의자들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디자인 된 이 헤드폰은 뼈 전송 기술을 사용하여 이른바 귀막판이 아닌 뼈를 통해 소리 파동을 전달합니다. 이 혁신은 스포츠 단체가 고품질의 오디오를 즐기면서도 주변 환경에 연결될 수 있게 합니다. Shokz 헤드폰은 보안적인 착용감, 순수한 소리 및 뛰어난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Shokz OpenRun은 브랜드의 운동을 최적화하기 위한 전념의 에반젤로, 이 앱은 Shokz 헤드폰과 완벽하게 통합되며, 실시간 코칭, 성능 추적 및 개인화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OpenRun을 사용하면 운동가들은 목표를 설정하고, 목소리 안내를 받고,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여 동기부여를 향상시킬 수 있고, 연습 세션을 더욱 미세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수중 우수함에 빠져 들면, Shokz OpenSwim은 정밀도 및 혁신에 깊은 감사를 느끼는 수영가를 위한 아이템입니다. 이 방수 기술은 수영 세션 동안 방해되지 않는 음악 음향 제공을 위해 뼈 전송 기술을 기반으로합니다. OpenSwim과 함께 운동가들은 음악과 동기화하거나 명령을 받을 수 있으며, 일상적인 회전을 인기 있고 생산적인 운동으로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Shokz의 내구성과 기능성은 물의 영역으로도 확장됩니다. Shokz OpenMove은 다용도성과 생활스타일을 반영하는 것으로, 브랜드의 영향력이 강한 운동 이외의 영역으로 확장됩니다. 이 경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