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보트 및 장비

보트 및 장비 해상 스포츠 및 낚시

해상 스포츠 및 낚시의 다양한 보트 및 장비 제품을 찾아보세요. wav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보트 및 장비

브랜드 보트 및 장비

보트에는 어떤 장비가 필요합니까?

보트:

다재다능함, 휴대성, 실용성으로 잘 알려진 풍선 보트는 다양한 활동을 위해 물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일반적으로 팽창식 튜브 또는 폰툰을 갖춘 이러한 보트는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풍선 보트는 다양한 크기와 유형으로 제공되며 낚시, 레크리에이션 소풍, 잔잔한 물 탐험, 심지어 대형 선박의 텐더 보트 역할까지 다양한 활동에 적합합니다.
눈에 띄는 특징 중 하나는 가볍고 접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공기주입식 보트는 쉽게 수축하고 말아서 콤팩트하게 보관할 수 있어 제한된 공간에서 운반 및 보관이 편리합니다.
팽창 가능한 특성에도 불구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은 견고한 소재와 여러 개의 공기 챔버를 통합하여 안정성과 부력을 보장합니다. 많은 공기주입식 보트에는 미끄럼 방지 바닥, 안전한 좌석 등의 기능이 갖춰져 있어 물 위에서의 안전성이 향상됩니다.

선실 및 갑판 장비:

선실데크 장비는 기능적, 미적 목적을 모두 충족하는 모든 보트의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객실데크 장비는 모든 보트의 주요 부품으로 승객과 승무원에게 기능성과 편안함을 모두 제공합니다.

펜더:

펜더는 보트의 선체가 다른 보트, 부두 또는 구조물과의 접촉으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보트에 사용됩니다. 펜더는 본질적으로 보트가 단단한 표면에 미치는 충격을 흡수하고 선체의 긁힘, 찌그러짐 및 기타 손상을 방지하는 쿠션입니다.

카약:

풍선 카약:
공기주입식 특성으로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합니다.
PVC 또는 Hypalon과 같은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는 펑크나 마모에 강합니다.
레크리에이션, 여행, 낚시, 급류 모험과 같은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물 위에서의 안정성과 적절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크루저 카약투어링 카약:
장거리 여행, 탐험, 바다 패들링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향상된 추적, 속도 및 효율성을 위해 더 길고 좁은 선체.
일반적으로 장거리 여행 동안 장비나 물품을 보관할 수 있는 저장 용량이 더 큽니다.
더 먼 거리를 이동하고 다양한 수역을 탐험하려는 패들러에게 이상적입니다.

탠덤 카약:
두 사람이 함께 패들링 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우수한 안정성을 제공하고 종종 더 큰 중량 용량을 갖습니다.
레크리에이션 용도, 낚시 또는 파트너나 가족과 함께 여행하는 데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동 패들링 활동의 혜택을 누리면서 함께 물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주방과 욕실:

주방욕실은 보트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보트의 주방욕실 도 다목적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보트에서 이러한 공간의 사용은 소유자나 탑승자의 필요와 선호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모터:

선외 모터 또는 보트 엔진이라고도 하는 보트 모터는 보트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추진 시스템입니다. 이는 추력을 생성하여 물 속에서 보트를 추진하는 주요 수단 역할을 합니다. 보트 모터는 다양한 유형으로 제공되며 각 유형에는 고유한 장점과 용도가 있습니다.

선외 모터: 일반적으로 보트의 트랜섬후면에 장착되며 엔진, 기어박스 및 프로펠러가 포함됩니다. 선외 모터는 다목적이며 설치가 쉽고 우수한 기동성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보트 크기와 유형에 맞게 다양한 출력 등급으로 제공됩니다.
인보드 모터: 인보드 모터는 보트 선체 내부, 일반적으로 중앙이나 후방을 향해 설치됩니다. 이는 선체 외부에 위치한 프로펠러로 샤프트를 구동하는 변속기 시스템에 연결됩니다. 내부 모터는 대형 보트에서 흔히 사용되며 더 나은 무게 배분, 더 조용한 작동 및 향상된 마력 옵션을 제공합니다.

견인차:

물놀이 장난감으로도 알려진 견인형은 보트 뒤로 견인할 수 있는 팽창식 물체입니다. 견인형은 레크리에이션용으로 인기가 높으며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몇 시간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팽창식 튜브부터 수상 스키까지, 견인형은 보트 타는 사람에게 다양하고 흥미로운 옵션을 제공합니다.

보트에 대한 추가 정보:
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에는 액세서리 및 부품, 조끼, 운송, 환기, 보관, 유지 관리 및 청소, 스키, 로프, 안전, 항해, 막대 홀더, 가스, 방향, 물 탱크, 배관, 펌프, 정박 및 계류, 상자 및 보트 커버. Helly Hansen , Garmin , Raymarine , Daiwa , Lowrance , Plastimo , Vetus 와 같은 브랜드에서 이 모든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LalizasNuova Rad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