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Avid Carp

소개 Avid Carp
Avid Carp는 2010년에 잉글랜드 텔퍼드에서 설립된 잉어 낚시 보조기구 브랜드입니다. 기업은 빠르게 혁신적이고 고품질의 제품으로 명성을 쌓아가고 있으며, 이제 잉어 낚시 업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기업 또한 고급 수준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시험 과정을 거칩니다. 기업도 잉어 낚시 대회 및 행사를 주최하는 주요 스폰서입니다.
Avid Carp는 잉어 낚시 연구자를 위해 낚시 장비를 제작하는 회사입니다. 그들은 다양한 제품, 즉 바늘, 릴, 쉼터, 베드체어, 그리고 여행가방 등을 만듭니다.
Avid Carp fishing case는 모든 이러한 항목을 보관하고 운반하기 위한 안전하고 편리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Avid Carp fishing cases 은 다른 일부 구역 또는 포켓에 낚시 바늘을 분리하여 뒤섞이는 것을 방지합니다.
Avid Carp fishing clothing는 편안하고 내구성이 우수하며 잉어 낚시 연구자를 위해 기능적이며 디자인되었습니다. Avid Carp fishing clothing 은 긴 낚시 세션을 위해 고품질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연구자를 따뜻하게, 건조하게 및 기상 요소에서 보호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Avid Carp fishing clothing 는 연구자가 배경과 어울리는 카메라플러스 패턴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패턴은 날카로운 생선을 피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Avid Carp landing nets는 보안성, 강도 및 생선 친화적이며 고품질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Avid Carp landing nets 은 생선이 안전하고 빠르게 잡히도록 도와줍니다. Avid Carp landing nets 는 다양한 크기와 스타일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낚시 상황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Avid Carp chest waders는 강도가 높고 마모성이 우수한 420D Avid Camo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Avid Carp chest waders는 편안한 부츠와 완벽하게 조정 가능한 엘라스틱 어깨 끈을 갖추고 있습니다. Avid Carp chest waders는 또한 낚시 보조기구를 보관할 수 있는 작은 내부 필수품 포켓을 갖추고 있어 마진에 배치하는 라이팅 장비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Avid Carp는 잉어 낚시 연구자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꾸준히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인기 제품 중 일부는 Benchmark 베드체어, HQ Dual Layer 쉼터 및 Outline End Tackle 범위입니다. Avid Carp 브랜드는 몇몇 고급프로 컨설턴트가 있고, 제품은 전 세계 20개국 이상에서 제공되고 있습니다. 기업의 품질 및 연구자 중심적 입장에 대한 헌신으로 전 세계 잉어 낚시 연구자들에게 신뢰받는 존경받는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