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Rhino

소개 Rhino
"라이노는 유명한 낚시 브랜드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디자인과 내구성, 신뢰성으로 유명한 고급 스핀캐스트 릴을 디자인하고 제공합니다. 최고의 강력한 재료로 제작된 라이노 스핀빙 릴낚싯대는 낚시꾼들에게 진정한 게임 체인저입니다. 금속 기어와 3 베어링 드라이브 시스템을 갖춘 라이노 릴낚싯대 시리즈는 마주치는 모든 낚시 상황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라이노의 낚시 세계 여행은 고객들의 성공을 돕기 위한 탁월한 헌신과 혁신을 위한 애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편안한 낚시 의류, 시간 테스트에 견디는 장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는 릴과 낚싯대, 물고기를 유혹하는 미끼, 성공을 보장하는 트롤링 클립을 갖춘 라이노는 낚시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믿을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낚시 우수성의 유산

라이노의 고객들에 대한 헌신은 장비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그들의 낚시 의류 라인은 장시간 물 위에서 편안함과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정밀하게 제작되고 고성능 재료를 사용한 라이노 낚시 의류는 날씨로부터 보호해주면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라이노 낚시 장비 라인은 낚시 훅과 라인부터 태클박스와 낚시 액세서리까지 모두를 커버합니다. 모든 제품은 정교하게 디자인되고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가장 어려운 도전에도 견딜 수 있도록 제작됩니다.
라이노 낚시 릴은 정밀 공학의 결정체입니다. 당신이 담수 낚시든 소금수 낚시든 이 릴은 뛰어난 성능과 내구성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라이노 낚시대는 브랜드의 혁신에 대한 증명입니다. 선도적인 재료로 제작된 이 낚싯대는 뛰어난 감도와 강도를 제공합니다. 라이노의 낚시 미끼는 하루의 최고의 어로를 유혹하는 낚시꾼의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라이노는 성공적인 낚시는 종종 미끼의 선택에 달려있음을 알고 있으며, 그들의 라인은 모든 상황에 대한 옵션을 보장합니다. 라이노 트롤링 클립은 오픈 워터에서 트롤링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혁명을 일으키는 장치입니다. 사용하기 쉽고 뛰어난 내구성을 갖춘 이 클립은 당신의 라인이 안전하게 유지되며 미끼가 정확하게 움직이도록 보장합니다. 라이노의 혁신에 신뢰하고 당신의 트롤링 게임을 강화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