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Metzeler

베스트셀러

모든 상품보기

소개 Metzeler
뮌헨, 독일에서는 로버트 Metzeler라는 사람이 회사를 시작하였습니다. 처음에는 타이어를 만들지 않고 고무로 벨트와 호스를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1892년, Metzeler는 오토바이에 관심을 가지고 그것을 위해 타이어를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결정은 그 회사에게 게임을 바꿔 주었고, 그것은 고품질 모터사이클 타이어로 유명해졌습니다.
Metzeler 타이어는 극한의 품질과 성능으로 유명합니다. Metzeler 타이어는 정밀하고 전문적으로 작성되었으며, Metzeler 타이어는 좋은 주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개방된 도로나 도전적인 지형을 다루는 것에서도, Metzeler 타이어는 우수한 접착력, 안정성 및 제어력을 제공합니다. 고무 상품의 초기 뿌리부터 모터사이클 타이어에 몰두한 열정까지, Metzeler은 인디언스 분야에서 신뢰할 수 있고 존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Metzeler 모터사이클 타이어는 모터사이클을 위해 타이어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Metzeler 모터사이클 타이어의 타이어 범위는 라이더들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Metzeler 모터사이클 타이어는 젖은 및 건조한 표면에서도 우수한 접착력, 안정성 및 제어력을 제공하여 안전하고 즐거운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Metzeler ME888 타이어는 모터사이클 매니아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많습니다. 이 타이어는 부드러운 및 편안한 주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젖은 및 건조한 표면에서 우수한 접착력과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ME888 타이어는 그립과 핸들링을 강화하는 고유의 트레드 패턴을 가지고 있으며, 승객들이 다양한 도로 조건을 자신감있게 다룰 수 있도록 해줍니다. 내구성 있는 구조와 긴 수명의 트레드 균일성을 제공하여 돈의 가치를 좋게 합니다.
Metzeler 앞 타이어는 정밀하고 전문적으로 설계되었으며, Metzeler 앞 타이어는 우수한 그립과 핸들링을 제공하여 안전하고 부드러운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Metzeler 앞 타이어는 젖은 및 건조한 조건에서 최적의 토션을 제공하여 차량의 전반적인 안정성과 제어력을 높입니다. 고속도로를 가다니까 도전적인 지형을 다루는 것에서도, Metzeler 앞 타이어는 모터사이클 매니아들이 불가능한 성능과 내구성을 찾고자할 때 완벽한 선택입니다.
Metzeler 뒤 타이어는 고품질의 타이어로 최신 기술과 최첨단 트레드 패턴이 결합되어 다양한 면에서 최상의 접착력과 토션을 제공합니다. 안정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