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Richa

소개 Richa
"리차는 1952년 찰스 리고가 설립한 인정받은 기업입니다. 이 기업은 고품질의 가죽 모터바이크 바지, 장갑, 재킷 및 액세서리를 제작하는 것에 특화되어 있으며 최신 기술의 보호층을 갖추고 있습니다. 2011년 이후로, 리차 장갑은 고어텍스(Gore-Tex) 승인을 받아, 열렬한 오토바이 라이더들의 수요에 대한 최고의 선택지가 되었습니다. 오늘날, 리차는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모터바이크 의류 브랜드 중 하나로,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국제적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리차는 오토바이 라이더들이 최대한의 라이딩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모터바이크 라이더 보호를 담보하는 것이 리차의 모든 것의 영혼입니다. 리차 제품은 고유하게 제작되고 정밀하게 시험되어 가장 높은 국제 기준을 충족하며, 오토바이 라이더들이 여행 중에 최상의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가죽 재킷은 탁월한 마모 저항성을 제공하며, 갑옷 소재는 편의성과 유연성을 제공하여 모든 유형과 취향의 오토바이 라이더들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리차의 디자인 이념은 기능과 스타일을 완벽하게 조화시켜줍니다. 그들은 오토바이 라이더들이 자신을 안전하게 지키는 것뿐만 아니라 인상을 주는 장비를 원한다는 사실을 이해합니다. 그들의 제품은 현대적이고 독창적인 느낌을 주며, 오토바이를 탈 때 느끼는 만큼 멋지게 보이도록 보장합니다.

리차의 모터바이크 의류 및 액세서리 컬렉션

리차 어린이 의류는 민감한 피부에 부드러운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하며, 놀이의 역경에도 견딜 수 있을 정도로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그들의 의류 컬렉션에는 티셔츠, 청바지, 스웨트셔츠와 같은 일상적인 필수품들을 포함하여 다양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리차 남성 의류는 최신 기술의 원단으로 제작되었으며, 마모 방지 가죽과 최첨단 소재를 포함하여 사고 발생 시 최대한의 보호를 제공합니다. 리차 여성 의류는 고유한 라이딩 요구에 부합하는 다양한 장비를 제공합니다. 리차의 여성 의류는 편안함과 다재다능함을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리차 모터바이크 배낭은 안전한 고정장치를 갖추어 물건들이 높은 속도에서도 제자리에 유지되도록 보장합니다. 조절 가능한 스트랩과 버클은 배낭을 등에 고정시켜 줍니다. 이러한 배낭들은 오토바이 라이더들의 독특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작되었으며, 도로를 달리는 동안 필요한 물건을 편리하고 안전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합니다.
리차 모터바이크 보호장구는 척추와 상부 등을 보호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이 보호기는 독립적인 배낭 보호기와 재킷 내부에 통합된 배낭 보호기 등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리차 모터바이크 장갑에는 손바닥 슬라이더, 갑옷 낫클즈, 마모 방지 부위를 포함한 보호 기능이 있습니다. 리차 모터바이크 재킷은 방수 및 방풍 막을 갖추어 악천후에도 라이더들이 건조하고 편안하게 라이딩을 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