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보호장비

보호장비 스키

스키의 다양한 보호장비 제품을 찾아보세요. snow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보호장비

브랜드 보호장비

스키를 탈 때 어떤 보호 장치가 필요합니까?

부속품

스키 투어를 위한 보호 액세서리에는 헬멧, 구급 상자, 도구 상자, 물병 플라스크, 자외선 차단제, 나침반 등이 포함됩니다. 헬멧은 겨울의 추위와 낙하 시 손상으로부터 머리를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구급 상자는 베임, 긁힘 또는 두통과 같은 일반적인 것을 처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도구 상자에는 플라이어, 커터, 두 종류의 드라이버 및 바인딩을 고정하는 가위가 있습니다. 물병 플라스크는 투어 중 물 저장고입니다. 높은 고도에서는 날씨가 피부에 미치는 영향을 피하기 위해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입니다. 나침반은 여행 방향을 알려주는 데 사용됩니다. 이러한 액세서리는 스키 투어 중에 매우 중요합니다.

눈사태 안전

눈사태 송수신기, 삽, 눈사태 에어백 및 프로브와 같은 품목은 이러한 보호 장치가 스키 투어에서 안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눈사태 안전에 포함됩니다. 눈사태 트랜시버는 사람이 숨어 있을 때 사용되며 신속하게 그리드 조사를 작업에 투입할 수 있어야 합니다. 삽은 눈사태에 숨어있는 사람을 찾는 데 사용하기 위해 가방에 보관해야 하는 또 다른 중요한 장비입니다. 눈사태 에어백은 누군가 눈사태에 걸렸을 때 사용되며, 풍선의 팽창을 활성화해야 슬라이드 외부 또는 그 주위에 머물 수 있는 가능성이 크게 확장됩니다. Bca Stealth 270 Probe는 또한 눈사태 안전 품목 중 하나입니다. 눈 아래에 숨어있는 누군가를 찾기 위해 눈사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길고 적응 가능한 막대기입니다.

신체 보호

스키 투어 중에는 어린이와 성인, 특히 능숙하지 않은 스턴트를 시도하는 사람들을 위해 특별한 신체 보호가 필요합니다. 머리, 척추, 무릎 및 팔꿈치는 부상에 약합니다. 신체 보호 장치에는 등 보호대, 무릎 및 팔꿈치 패드, 손목 보호대, 충격 반바지 등이 포함됩니다. 등 보호대는 충돌 시 척추를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무릎 및 팔꿈치 패드는 나무 그루터기와 바위에 대한 안전을 제공하는 고충격 합성 덮개입니다. 손목보호대는 스키어들이 스키 투어 중 손목을 보호하기 위한 필수품이다. 임팩트 쇼츠는 조절 가능한 충전재로 낙하 효과를 흡수합니다. Salomon , Atomic , Rossignol , Burton , POC 에서 신체 보호 장치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