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회복 및 관리

회복 및 관리 아웃도어

아웃도어의 다양한 회복 및 관리 제품을 찾아보세요. trekk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회복 및 관리

브랜드 회복 및 관리

건강 및 영양 제품을 선택하는 방법

비타민 C, 비타민 D, B를 포함한식이 보충제는 하이킹에 필수적입니다. 이러한식이 보충제는 하이킹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비타민 C의 항산화 특성은 과도한 운동으로 인한 통증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비타민 D는 뼈 건강, 면역 기능 및 감염 조절에 필수적입니다. 건강 보조 식품을 구매하기위한 최고의 브랜드는 Nutrisport 입니다.

응급 처치

응급 처치 는 부상, 긁힘, 상처, 물집 및 긴장을 포함한 경미한 손상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장비가 포함 된 키트 또는 상자입니다. 더 광범위한 응급 처치는 또한 생존 장비 또는 벌레 물티슈 또는 감기 및 독감 약과 같은 서비스 항목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Petzl , [ Salewa , [ CMP , [ Mammut , [ Vaude , [ Ferrino 는 응급 처치를 구입할 수있는 브랜드입니다.

개인 관리

퍼스널 케어 키트에는 긴장을 풀고, 긴장을 풀고, 미소를 짓고, 상쾌하며, 마음을 표현하는 데 도움이되는 항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고의 퍼스널 케어 키트는 Salewa, Black Diamond , VAUDE, Sea to Summit , Regatta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보조제

스포츠 보충제 는 일반적으로 보디 빌딩, 역도, 다양한 격투기 및 운동과 관련된 사람들이 마른 체격의 증가를 촉진하기 위해 사용하는식이 보충제입니다. 스포츠 보충제 는 근육을 강화하거나 지구력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되는 캡슐, 분말 또는 액체입니다. 다음 브랜드 Powerbar , 226ERS , Nutrisport, Ana Maria Lajusticia 에서 스포츠 보충제를 구입하십시오.

붕대

테이핑 은 치유 도구이며 스포츠 분야에서 자주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붕대는 스포츠 부상의 억제 및 치료를 위해 오랫동안 연습되어 왔습니다. 스포츠 부상뿐만 아니라 다른 부상에도 사용됩니다. 8 C Plus , Ultimate Performance , Compex , Theraband 는 유명한 테이핑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