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Casio

Casio
소개 Casio
카시오, 유명한 일본 브랜드로써 전자 장치와 시간 관리 해결책 세계에서 글로벌 리더로 자리잡았습니다. 1946년에 가시오 타다오가 설립한 카시오는 초경량 계산기 및 전자 키보드 제조업체로 시작했습니다. 혁신, 정밀도 및 품질에 대한 강한 약속을 바탕으로 브랜드는 자신의 지평을 확대하고 1970년대 말에 손목 시계 시장에 몰래 들어가 시계 세계를 영원히 변화시켰습니다. 그들의 대담하고 강력한 디자인 덕분에 카시오 시계는 강인함과 신뢰할 만함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았습니다.
결론적으로 카시오는 계산기에서 걸어온 기술과 혁신의 경계를 넘어서는 여정은 그들의 약속을 바탕으로 기술과 혁신의 경계를 넘어서는 것을 보여줍니다.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시계들로 카시오는 세계 각국의 시계 팬들에게 품질, 스타일, 기능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영구히 서 있고 있습니다. 카시오 시계는 방수, 다중 타임존 설정, 알람, 스톱 워치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우아한 의상 시계에서 엄청난 스포츠 시계까지, 카시오는 모든 기회와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폭넓은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카시오는 영원한 혁신과 대비되는 견고함을 제공합니다.

카시오 시계는 기능성과 스타일이 결합된 최신 기술로, 다양한 취향과 요구에 맞춰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 시계는 전통적인 손잡이 대신 디지털 형식으로 시간을 표시하는 세계 최초의 디지털 시계를 도입하면서 날아가게 했습니다. 카시오 디지털 시계는 깨끗함과 쉬운 사용 인터페이스 뿐만 아니라 달력, 크로노그래피 및 백라이팅 등 다양한 추가 기능 덕분에 자신만의 방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카시오 스포츠 시계는 극한 상황에서 성능과 견고함을 찾는 모험의 마음을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충격에 강한 재질과 방수 기능으로 엔진이 되고, 이런 시계는 운동가, 야외 활동 좋아하는 사람, 아드레날린 중독자들에게 완벽한 동행자가 됩니다. 카시오 버진티 컬렉션은 1980년대에서 대표적인 디자인들을 기리고 있습니다. 이 레트로 감각 디자인은 과거의 매력을 가져오면서도 현대의 기대를 만족시키는 것입니다. 카시오 버진티 시계는 영원한 스타일의 상징으로 자초한 외관을 사랑하는 패션 전문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카시오 골드 시계는 브랜드의 개선에 대한 약속을 증명합니다. 골드 도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