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Volcom

소개 Volcom
Volcom는 디자인과 모험을 잘 어울리게하는 패션의 목적지입니다. 보드 스포츠의 방대한 역사를 바탕으로 고품질의 의류를 제작하는 고집과 함께, Volcom은 전 세계에서 일생을 최대한 즐기는 사람들에게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1991년 리처드 '울리' 울코트와 터크 'T-독' 홀이 설립하여 남미 캘리포니아 주의 활기차게 부흥하는 젊은 세대 문화 속에서 발전하기 시작한 Volcom입니다. 창업자들의 스케이트보드, 스노우 보드, 서핑 등 모험 스포츠에 대한 열정이 브랜드의 미션인 새로운 기술과 스타일을 갖춘 편안하고 트렌디한 의류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에 자극을 줬습니다. 이러한 디자인과 스포츠 기술의 경계를 넘는 노력으로 Volcom은 국제적으로 인식되기 시작했습니다.
오늘날, Volcom은 Dressinn에서 제공하는 Volcom은 그들의 기원을 존중하며, 현대 트렌드에 맞추며 변화하고 있습니다. 바다를 향해 걸어가거나 슬로프를 내려가거나, 그냥 엣지가 있는 도시 거리 웨어를 찾고 있다면 Volcom은 당신의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제품들을 제공합니다. 셔츠부터 백팩까지, Volcom은 품질과 스타일에서 당신을 덮습니다.

스타일과 모험이 만났습니다

Volcom 셔츠는 스타일과 편안함이 잘 어울린 완벽한 혼합입니다. 클래식한 그래픽 티셔츠부터 버튼다운 셔츠까지, 모든 일상 상황에 적합한 다양한 옵션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고품질의 소재와 세심한 제작방법으로 만들어진 Volcom 셔츠은 패션 업계에서 활발히 모험을 즐기는 사람들의 옷장에 필수품입니다. Volcom 후드로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으세요. 따뜻함과 내구성을 위해 제작된 이 후드는 바다 가는 한가운데 또는 캠프파이어의 밤에 아주 적합합니다. 고유한 디자인과 편안한 핏이 특징인 이 후드는 여러분의 캐주얼 의류 컬렉션에 필수품입니다. 날씨가 차가워질 때는 Volcom 자켓이 더욱 강해집니다. 방수 쉘과 절연 파카까지, Volcom은 극한 상황에서도 편안함을 위해 디자인된 다양한 자켓을 제공합니다. Volcom의 품질 중심 정신은 하의 컬렉션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영원한 룩을 위한 Volcom 청바지, 다양한 스타일에 적합한 Volcom 바지, 따뜻한 날씨에 적합한 Volcom 반바지 등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내구성이 강하게 제작된 이들 의류들이 있습니다. Volcom 백팩으로 여러분의 중요한 것들을 스타일있게 챙기세요. 내구성과 기능성을 위해 디자인된 이 백팩들은 매일의 교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