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Dockers

Dockers
소개 Dockers
독커스, Dressinn에서 사용 가능한, 스타일과 편안함의 완벽한 융합을 상징하는 유명 브랜드입니다. 고전적인 미국 패션에 뿌리 박힌 독커스는 삼십 년 넘게 높은 품질의 의류와 신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독특한 카키 바지부터 다양한 재질의 자켓과 신발까지 독커스는 현대적인 패션에 세련된 느낌까지 가진 이상적인 선택지로 자리 잡았습니다. 독커스는 1986년 레비 스트로스 & 컴퍼니의 하위 회사로 설립되었습니다. 레비 스트로스는 전통적인 굳이한 정장 바지 대신 편안하고 유연한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창조되었습니다. 독커스는 영원한 매력을 가진 정장보다도 변화성과 편안함을 가진 시그니처 카키 바지를 선보여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브랜드는 빠른 속도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스타일과 편안함을 완벽하게 융합한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았습니다. 독커스는 깊이 있는 역사와 우수한 기술력으로 영원하고 다양한 의류, 자켓, 바지, 신발 등을 남성과 여성 모두가 눈길을 끌 수 있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독커스는 스타일과 편안함의 영원한 융합입니다

Dressinn에서 제공하는 독커스 자켓 컬렉션은 브랜드의 장인정신과 기능성을 증명합니다. 가볍고 기능적인 윈드브레이커, 클래식한 데님 자켓, 또는 다양한 용도에 사용할 수 있는 봄버 자켓을 찾고 계신다면 독커스는 다양한 스타일로 여러분의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을 제공합니다. 독커스 바지는 세련된 캐주얼 스타일과 함께 유명합니다. 정밀한 기술로 제작된 이 바지는 편안함과 세련미를 완벽하게 융합한 제품입니다. 바지는 슬림, 스트레이트, 릴렉스 등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되고 있으며, 다양한 몸매에 맞는 스타일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독커스 남성 바지는 변화하는 현대 남성들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오피스에서 캐주얼 가족 모임까지 쉽게 전환할 수 있는 스타일과 이너웨어가 완벽하게 결합되어 있어 편안하고 세련된 룩을 보여줍니다. 독커스 카고 바지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완벽하게 결합하는 인기 제품입니다. 다양한 포켓을 장착함으로써 쉽게 보관과 접근이 가능합니다. 야외 활동이나 일상 생활에 사용하기 좋은 독커스 카고 바지는 실용적이면서도 패션 시크한 솔루션이 됩니다.
여성들의 변화하는 요구를 인식한 독커스는 그들을 위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확장하였습니다. 독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