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Levi´s ®

Levi´s ®
소개 Levi´s ®
Levi´s는 유명한 미국 브랜드이며, 패션 업계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1853년 5월에 설립된 이래로 품질과 신뢰를 의미하는 이름이 되었습니다.
Levi´s는 데님 제품을 제조하여 이제 블루 진에서는 이 회사의 상표가 되었습니다. 브랜드는 진에 외 다른 캐주얼과 포멀 웨어 타입을 포함하여 다른 액세서리도 제공합니다. 최고의 Levi´s 제품을 Dressinn에서 쇼핑할 수 있습니다. 130년 동안 고객들에게 새롭고 꾸준하게 혁신적인 스타일과 디자인 컬렉션을 제공하여 Levi´s는 가장 높은 평점을 받았습니다.
Levi´s의 본사는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에 있습니다. Levi Strauss 창립자는 사람들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옷을 만들고 싶었기 때문에 브랜드를 완벽한 노벨티 아이템 제조업체로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강한 데님과 내구성이 좋은 구리 리벳을 결합하여 오늘날 알려진 The Blue Jeans라고 불리는 것이 되었습니다. 이제 브랜드는 기민한 명성을 쌓아 모든 곳에서 이름을 알려졌습니다.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여 누구든지 자신의 룩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Levi´s has it all for every occasion

좋은 옷은 확신감을 주고 독특한 모습으로 감춰주기도 합니다. Levi´s는 확신감을 주기위한 완벽한 컬렉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Levi´s jeans는 캐주얼 간직이나 포멀 미팅이라던가 모든 상황에서 최고로 여겨집니다. Levi´s jeans for men에서는 매번 제격의 하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Levi´s jeans for women 최신 컬렉션도 스키니, 플레어, 부티 컷, 스트레이트 등 다양한 디자인과 사이즈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브랜드는 진에만 제공하는 것이 아닙니다. Levi´s shorts는 전통적인 그리고 원래의 Levi´s에 모던한 요소를 더해 깔끔한 모습으로 보여줍니다. 각 조각은 100% 면 소재의 가벼운 소재로 충분한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브랜드는 고품질과 내구성이 뛰어난 Levi´s jackets를 제작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 재킷은 매우 유행하고 스타일리쉬하며 눈을 끄는 모습을 보여줄 것입니다. 스타일 게임을 높이기 위해 편안함을 희생하지 않고 가장 아이콘적인 재킷을 찾아보세요.
또한 브랜드는 최고의 룩을 완성하기 위해 Levi´s 선택지도 제공합니다. 이 신발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패딩된 창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발바닥으로 구매하기에 충분합니다. 최대한의 신발 컬렉션은 모든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추가 스타일로 옷장을 높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