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Reebok Classics

Reebok Classics
소개 Reebok Classics
Reebok Classics, 전통적인 스포츠 웨어 브랜드로 영원한 신발과 의류로 유명합니다. 명문 브랜드는 1958년 잉글랜드 볼튼, 랜커셔에서 윌리엄 포스터가 창립했습니다. 처음에는 혁신적인 운동화를 만드는 것으로 인정을 받았고, 1979년에는 동명 나프라지와 같이 속도와 운동성이 유명한 아프리카 가젤로부터 'Reebok'이라는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여성용으로 전용으로 설계된 Freestyle은 대담한 색상과 하이탑 실루엣으로 스포츠 신발 시장을 혁명화했습니다.
현대로 나아가면, Reebok Classics은 전세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살아남고 있습니다. 전통 디자인을 존중함에도 불구하고, 브랜드는 현대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계속해서 변화하고 있습니다. Reebok Classics는 지금까지 여러 세대의 트렌드 세터, 스니커 헤드 및 스포츠 웨어 열혈가들 사이에서 신뢰와 감정 연결을 의미하는 심볼로 자리합니다. Reebok Classics는 스포츠웨어 세계에서 강력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으며, 과거와 현재의 여러 세대를 연결하기 위해 과거의 추억, 스타일 및 성능을 결합합니다.

Reebok Classics는 아이코닉 풋웨어와 타임리스 애플레이를 제공합니다.

Reebok Classics 의류 컬렉션은 브랜드의 철학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 과거와 현대의 결합. 클래식 트랙 자켓과 후드티부터 그래픽 티셔츠와 스웨트팬츠까지 의류 라인은 패션 포워드 엣지와 함께 스포츠 웨어의 정신을 담아냅니다. 각 피스는 고품질의 소재로 만들어져 시간의 검증을 견디고 스타일을 유지합니다. Reebok Classics 남성 의류는 현대적인 외관과 빈티지 분위기를 결합합니다. 레트로 느낌의 윈드브레이커부터 따뜻한 크루넥 스웨트셔츠까지 남성 컬렉션은 브랜드의 유산을 축하하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 요소를 포함합니다.
Reebok Classics 여성 의류 라인은 자신감과 우아함을 발산합니다. 레트로 실루엣과 현대적인 핏을 결합한 컬렉션은 핏피팅 레깅스, 오버사이즈 티셔츠 및 시크 크롭 탑 등 옵션을 제공합니다. Reebok Classics의 풋웨어 컬렉션은 여러 세대를 초월하는 아이코닉한 디자인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신발은 스타일, 편안함 및 성능을 완벽하게 결합하여 운동가들과 패션 열혈가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클래식 레더와 워크아웃, 클럽 C 등 Reebok Classics 신발은 스니커 컬렉션에 영원한 추가물이 됩니다.
Reebok Classics 남성 신발은 다양한 기대에 충족하기 위한 다양한 옵션들을 제공합니다. 클래식 레더의 레트로 느낌부터 워크아웃의 운동 기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