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위생

위생

패션의 다양한 위생 제품을 찾아보세요. dress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위생

브랜드 위생

머리카락과 몸의 위생을 유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좋은 위생을 위한 몇 가지 액세서리입니다.

바디용

바디 젤: 항균 샤워 젤은 피부에서 먼지, 과도한 기름, 냄새, 땀 및 메이크업을 청소하는 동안 박테리아를 죽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데오도란트: 신체가 직접 과정을 통해 땀을 제거하도록 합니다. 막히지 않은 겨드랑이 모공. 겨드랑이 과민성을 줄입니다. 땀을 통한 전신 해독 개선.

모발용

샴푸: 모발의 오염 물질을 제거합니다. 샴푸의 성분은 모발을 더 진정시키고 모발의 외부를 처음부터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친밀한 위생

친밀한 세척: 최상의 pH 수준을 유지하고 질 불편을 제거합니다. 지속적으로 세탁하면 외관이 상쾌해지고 짜증과 불쾌한 냄새도 줄어듭니다.

면도하다

면도 크림: 면도 크림은 면도에 사용됩니다. 면도기와 피부 사이에 평평한 층을 형성하여 저항을 줄이고 발적, 면도 부상 및 통증, 베인 상처 및 자국의 가능성을 줄입니다. 면도 크림이 작업에 적합한 성분을 포함한다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할 것입니다. Billabong, Dior, Calvin Klein, Cerda Group, Lancome, Yves Saint Laurent와 같은 브랜드에서 신체 및 모발 위생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