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Tom Tailor

소개 Tom Tailor
"Tom Tailor은 1962년에 설립된 잘 알려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입니다. 회사의 본사는 독일 함부르크에 위치해 있습니다. Tom Tailor은 남녀 누구나 입을 수 있는 다양한 고급 의류를 디자인하고 제공합니다. 그들은 주로 남성, 여성 및 어린이들을 위한 클래식과 최신 캐주얼 의류 및 액세서리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오늘날, Tom Tailor는 현대적인 디테일과 모던한 스타일, 여유로운 핏 및 실용적인 자세를 강조하는 캐주얼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순위가 매겨져 있습니다. 회사는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소매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Tom Tailor는 현대 생활의 본질을 반영하는 패션을 꾸준히 선보이는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수십 년에 걸친 풍부한 역사와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는 의류 및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헌신으로, Tom Tailor는 패션 트렌드를 초월하며 패션의 변화하는 세계에서 스타일리시함을 정의하는 브랜드로 남아 있습니다.

현대적인 변주를 가진 고전적인 패션

Tom Tailor 의류는 다양한 스타일 선호도에 맞는 다재다능한 일상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편안함과 품질에 중점을 둔 그들의 의류는 당신에게 자신감과 패션성을 느끼게 해줍니다. 이 브랜드는 다양한 스타일의 Tom Tailor 남성복여성복을 제공합니다. 남성들은 세련된 셔츠, 견고한 재킷, 잘 맞는 청바지 및 편안한 신발을 포함한 다양한 옵션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Tom Tailor는 젊은 세대에게 스타일의 중요성을 이해합니다. Tom Tailor 남자아동복여자아동복 라인은 편안함과 내구성을 고려하여 디자인되어 있으며, 활동적이고 편안한 동안 아이들이 스스로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Tom Tailor 재킷은 단순히 겉옷이 아닌 패션의 한 부분입니다. 가벼운 봄 재킷부터 따뜻한 겨울 코트까지, 그들의 컬렉션은 날씨와 관계없이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해줍니다.
Tom Tailor는 두 번째 피부처럼 맞는 고품질 청바지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다양한 컷과 스타일 중에서 개인의 취향에 맞는 완벽한 Tom Tailor 청바지를 선택하세요. 스타일과 편안함을 완벽하게 조화시키는 Tom Tailor 신발을 착용하세요. 캐주얼한 스니커즈, 우아한 부츠 또는 다재다능한 로퍼까지, 그들의 신발 컬렉션은 당신이 자신감 있게 나갈 수 있도록 해줍니다. Tom Tailor 가방은 당신의 룩을 완성하는 완벽한 액세서리입니다. 세련된 핸드백부터 넉넉한 토트백과 실용적인 백팩까지, 그들의 가방은 당신의 일상적인 필요를 충족시키면서도 룩에 스타일을 더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