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Billabong

Billabong
소개 Billabong
빌라봉, 유명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서핑과 관련된 패션 세계에서 중요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오스트레일리아의 코스트나이 컬쳐에 깊이 자리한 빌라봉은 품질, 혁신과 모험을 위한 열정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우수한 온라인 소비자 제품 전문 매장인 Dressinn에서 빌라봉은 이 브랜드의 맥락을 담고 있는 의류와 액세서리 범주에 다양한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빌라봉은 1973년 오스트레일리아 골드 코스트에서 Gordon과 Rena Merchant가 창업하였습니다. 간단한 보드 숏의 컬렉션으로 시작한 빌라봉은 작업과 스타일에 입지한 약속으로 서핑인들로부터 빠르게 인기를 끌었습니다. 년도가 흐를수록 빌라봉은 의류와 액세서리 범주를 확장하면서 동시에 코스트나이 문화에 대한 값인 자유, 개인주의 및 모험 등에 동반되고, 열정적인 해변 및 야외 활동을 즐기는 마음이 닮은 사람들로 구성된 글로벌 커뮤니티를 만들었습니다. 빌라봉은 전 세계의 패션 열혈자들에게 여행의 정신과 코스트나이 라이프 스타일을 가져왔습니다. 의류와 액세서리 범주로, 빌라봉은 서핑 컬쳐의 본질을 담고 있으며, 편안함과 모험을 위해 찾아오는 개인들에게 고품질과 스타일리쉬한 제품들을 제공합니다.

빌라봉은 어려운 영혼을 위한 서핑에 기반한 스타일입니다.

빌라봉 의류는 브랜드의 느긋하고 무난한 철학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고려하여 디자인 되었고, 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편안함과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캐주얼 웨어에서 성능 용품까지, 빌라봉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다양한 제품들을 제공합니다. 빌라봉 드레스는 무심코한 해변 시크를 담고 있습니다. 여름 날에는 흐르는 막시 드레스부터 캐주얼하게 입고 나갈 때 적합한 선드레스까지, 그들의 드레스는 여성스러움과 보헤미안한 느낌을 방출합니다. 빌라봉 셔츠는 편안함과 스타일을 결합합니다. 클래식 로고 티셔츠부터 서핑 컬쳐에서 영감을 받은 그래픽 디자인까지, 빌라봉 티셔츠는 브랜드의 유교를 증명합니다. 느슨한 핏과 부드러운 소재로, 빌라봉은 당신이 해변 라이프 스타일을 자랑하면서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추운 날이나 해변 근처에서의 푹신한 밤들을 위해, 빌라봉 스웨트셔츠과 후드티가 있습니다. 부드러운 소재와 독특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고, 이 의류는 편안함과 스타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