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Element

Element
소개 Element
Element, 세계 인기 있는 인기 있는 유머 패션 브랜드로, 모험과 탐험의 정수를 감싸고 있습니다. 강한 지속 가능성과 스케이트 보딩과 거리 문화에 대한 열정으로, Element는 스타일리시하고 친환경적 인 의류로 인해 인간들이 완벽한 선택이 되고 있습니다. Dressinn, 프리미어 온라인 패션 목적지에서는 Element의 다양한 의류 및 액세서리가 배치되어 있어, 패션 열광자들이 자신만의 스타일을 자신감으로 표현할 수 있게 해줍니다. 브랜드는 1992년 열정적인 스케이트 보더, 아티스트인 조니 슐리레프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스케이트 보딩, 예술,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스케이트 보딩 문화의 긍정적이고 모험적인 정신을 담아 브랜드를 창조하고자 하였습니다.
브랜드는 그의 패션에 대한 독창적인 접근법, 도시 거리 웨어와 친환경 재료 및 윤리적 제조 과정을 결합하여 빠르게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Element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헌신은 그들의 의류 생산에서 유기농 면, 재활용 재료, 물기반 잉크의 사용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그들의 혁신적인 디자인, 품질에 대한 헌신, 거리 문화와 친환경 적 실천을 결합함으로써, Element은 인간들에게 그들의 독창적인 스타일을 받아들이고 주변 세계를 탐험하는 것을 영감시키고 있습니다.

Element 브랜드는 모험의 정신을 축하합니다

Element은 남성과 여성에게 다양한 의류를 제공하며, 도시 생활 스타일을 위한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그들의 컬렉션은 스타일리시한 티셔츠와 후드티부터 편안하고 내구성 있는 진보부터 자켓, 액세서리까지 모두 담고 있습니다. Element 의류는 선행하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결합하여 개인들이 자신의 개인 스타일을 표현하면서도 활동적인 생활의 요구에 맞추어 가능하게 합니다. Element의 남성용 티셔츠는 브랜드의 도시 적인 외관을 담고 있으며, 뚜렷한 그래픽, 복잡한 디자인과 활력있는 컬러가 특징이며, 부드러운 통풍성 있는 소재로 제작되어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클래식 로고 티셔츠보다는 독특한 그래픽 프린트로서, Element의 남성용 티셔츠는 개인들이 자신의 성격과 거리 문화에 대한 열정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Element의 여성용 티셔츠는 권력과 영감을 주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현대적인 컷, 매력적인 실루엣과 눈에 띄는 디자인을 중심으로, 이 티셔츠는 여성들이 다양한 개인 스타일에 맞는 옵션을 제공합니다.Element 후드티 남자는 편안함과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