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North Sails

North Sails
소개 North Sails
North Sails, 1957년 설립되어 세계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기업입니다. 미국 인어 로우엘 노스가 설립하였고, 그는 독창적인 기술과 디자인을 도입하여 세일메이킹의 세계를 혁명화하였습니다. 그는 바람의 힘의 중요성을 깊이 이해하고 있었고, 그의 돋보이는 돛이 미국 컵과 올림픽 금메달 등 많은 승리를 안겨주었습니다. 브랜드의 가치가 해상에서 높아짐에 따라, 기업은 의류 사업으로 범위를 넓혀 갔습니다. North Sails는 승마의 혁명으로부터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하였습니다. Dressinn에서 최신 North Sails 컬렉션을 온라인에서 확인해보세요. 친환경성, 기술적 숙련, 그리고 성능에 대한 헌신을 실천하고 있는 North Sails는 바람의 아름다움을 전해 드리며, 모험가, 인어, 그리고 스타일 열광자들과 공감할 수 있는 패션으로 변신하고 있습니다. North Sails는 가장 우수하고 편안한 의류를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최고의 품질과 트렌디한 스타일로 자신감을 북돋아주고 있습니다.
North Sails Harnessing Wind and Style since 1957

North Sails, 승마 전통을 지키며, 의류 사업으로 전문성을 이전하고 있습니다. North Sails Clothing는 현대적인 해상 느낌의 옷감을 전하고 있습니다. 브랜드는 친환경성과 고품질의 기술에 대한 핵심가치를 지켜가고 있어, 다른 브랜드와 구별됩니다. North Sails Men's Clothing 컬렉션은 해상의 정신과 함께 모험의 정신을 연상시키고 있습니다. 클래식한 폴로 셔츠와 자연스러운 숏팬츠부터 낡은 방수 재킷까지, 각각의 조각은 브랜드의 고급 디자인과 성능에 대한 엄숙함을 반영합니다. 도시 정글을 여행하거나 해안을 걷는 모든 것에 North Sails Men's Clothing 은 스타일과 기능성의 완벽한 조화를 보여줍니다. North Sails Women's Clothing은 우아함과 자신감을 반영합니다. 프랙티브한 실루엣과 친환경적인 소재로 연계된 드레스, 탑, 바텐더 등을 장착하면, 여성들은 가벼운 도시 여행과 같이 다양한 환경에서 자신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North Sails Jackets는 브랜드의 고급 아울렛의 의미를 반영합니다. 최신 기술과 친환경적인 소재를 사용하여, 자신의 스타일을 포기하지 않고 외부의 요소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매우 가벼운 자켓을 제공합니다. North Sails Vests는 남녀노소에게 고객합니다. 이 베스트는 따뜻함과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공합니다. 승마 모험의 추가 레이어로 입거나 스타일리쉬한 도시 액세서리로도 매우 적합합니다. North Sails Women's Clothing은 현대 여성의 정신을 기념합니다. North Sails JacketsNorth Sails Vests는 브랜드의 완벽한 성능과 스타일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