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47

소개 47
"47는 1947년에 설립된 미국의 의류 브랜드입니다. 이 회사의 창시자는 이탈리아 출신 형제인 헨리와 아서 D'Angelo입니다. 이 회사는 미국 매사추세츠주 웨스트우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비공개 회사입니다. 47 브랜드는 주로 모자, 의류 및 액세서리로 유명합니다. 이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는 많은 해동안 산업을 주도해 왔습니다. 그들의 고품질 모자는 최고로 잘 맞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고객들이 사랑하는 스포츠를 위해 훌륭한 모자와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것에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열정과 시장을 주도하고자 하는 열망은 오늘날 우리가 인식하는 브랜드 문화를 불어넣었습니다.

품질과 스타일의 유산

패션과 운동의 만남을 즐겨 보세요. 47에서는 스포츠 열정과 스트리트웨어 쉬크가 조화를 이루는 시그니처 47 야구 모자로 스타일을 높여줍니다. 충성스러운 양키스 팬이든 클래식한 아메리카나를 선호하든, 47 양키스 야구 모자 컬렉션은 스포츠 애호가와 패션 애호가 모두에게 필수 아이템입니다.
47의 모자 컬렉션에서는 다양한 디자인의 최상급 모자가 제공됩니다. 대담한 로고부터 소박한 클래식까지, 47의 모자는 각자의 취향을 반영하는 독특한 터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47의 매력은 모자에 그치지 않습니다. 스타일과 편안함이 완벽하게 결합하는 47 남성 의류의 세계로 빠져보세요. 세심한 디테일을 담은 47 남성 바지는 완벽한 핏과 다양한 스타일을 자랑합니다. 캐주얼하거나 세련된 분위기를 선호하든, 47 남성 바지는 개인의 패션 여정에 맞게 변화합니다.
온도가 낮아지면 47 남성 스웨트셔츠로 따뜻함을 감싸보세요. 프리미엄 소재에서 만들어진 이 스웨트셔츠는 편안함뿐만 아니라 독특한 스타일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대담한 그래픽에서 미니멀한 우아함까지 다양한 디자인이 47의 독창적인 터치로 담겨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