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Herschel

Herschel
소개 Herschel
Herschel는 2009년 캐나다 밴쿠버에서 브라더스 제이미과 린드온 코맥이 창립하였습니다. 빈티지 스타일을 감상한 두 남매는 영구적이고 기능적인 가방으로 시장 균열을 채웠습니다. Little America과 Sutton이 주도하여 학생들과 도시 거리를 정복했습니다. 품질과 스타일.
Herschel 백팩은 산에 대한 준비가 된 모험가들과 같습니다. 그들은 강하고 스타일리쉬하며 오래된 스쿨 쿨합니다. Herschel 백팩은 고급 가죽 단면, 비밀 포켓이 있는 클래식한 모양과 빈티지 분위기가 믹스된 현대 스트리트 스타일이 특징입니다.
Herschel 토트 백은 무료로 쿨하게 만들고 매일 실용적인 것들을 연결하는 것입니다. Herschel 토트 백은 클래식한 검은색과 지구색에서 재미있는 프린트와 계절 팔레트까지 컬러 스펙트럼을 제공합니다. Herschel 토트 백은 수하물을 정리하기 위한 포켓과 컴파트먼트를 제공합니다. 전화, 열쇠, 지갑 또는 물병이든 간에요.
Herschel 미니 백팩은 백팩 세상의 미니 마법사입니다. 무거운 느낌 없이 도시 모험을 정복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클래식한 검은색과 지구색에서 활발한 꽃무늬 디자인까지 모든 사람의 성격과 옷에 잘 어울리는 미니 백팩이 있습니다. Herschel 미니 백팩은 좋은 백팩과 토트로 시작했습니다. Herschel 미니 백팩은 좋은 백팩과 가방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이제는 편안한 옷까지 확장하였습니다. 마운틴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스트리트와 연결하는 옷을 상상해보세요. Herschel의 의류는 내구성과 스타일을 함께 원하는 남자들을 위한 것입니다.
Herschel 남성 의류는 클래식한 컷과 현대적인 트윈을 중심으로합니다. Herschel 남성 의류는 깔끔한 라인과 미니멀 브랜딩이 있는 티셔츠, 언더스테이트 로고가 있는 후드 티셔츠 및 섬세한 등산 세부 사항이 있는 봄버 자켓을 제공합니다. Herschel 남성 의류는 부드러운 호피 면과 견고한 면사에서 재료를 사용합니다. Herschel 남성 의류는 스타일을 희생하지 않고 편안함을 우선합니다. 루즈한 티셔츠, 느슨한 후드 티셔츠 및 유연한 봄버 자켓.
Herschel 여성 의류는 고급 소재, 재미있는 그래픽 디자인과 독특한 워시로 단순한 티셔츠를 업그레이드합니다. Herschel 여성 의류는 매치 앤 매치로 쉽게 코어시스 핏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귀하의 독특한 스타일을 반영합니다. Herschel 여성 의류는 클래식한 스키니와 스트레이트 컷에서 유행하는 플레어까지 여러 종류의 청바지를 제공합니다. 또한 아늑한 조거 바지, 여성스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