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Only & Sons

Only & Sons
소개 Only & Sons
Only & Sons는 현대 남성 패션에서 중요한 이름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스타일이 개인성을 반영한다는 아이디어로 대중적인 남자들이 스타일과 편안함을 사랑하는 바에 의해 1975년 유명한 베스트셀러 패션 그룹 아래에서 창립된 Only & Sons는 빠른 시간 안에 고품질 원단, 다양한 디자인, 접근성 있는 가격으로 독특한 혼합물을 제공하여 독창적인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브랜드의 철학은 모든 남성이 제한 없이 개인 스타일을 표현할 술있는 자유를 갖고 있어야한다는 것을 기반으로합니다. 이 철학은 다양한 패션 선호도를 만족시키는 의류의 다양한 범주를 만들게하며 동시에 현대적인 에스테틱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간략히 말해, Only & Sons는 오늘날 남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패션 포워드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현대 패션 트렌드로부터 깊이 뿌리를 내린 풍부한 역사를 가진 브랜드는 개성, 품질 및 접근성 있는 스타일을 유지하며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습니다.

도시적 엣지와 함께 현대 남성성을 충족하다

Only & Sons 남성의 의류는 현대 패션과 영원한 편안함 사이의 균형을 타고낸 종합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브랜드의 의류 라인은 다양한 스타일을 담고 있으며 모든 상황과 성격에 맞는 옷을 찾을 수 있습니다. Only & Sons 남성 셔츠 컬렉션은 클래식한 재봉과 현대 디자인의 혼합물을 담고 있습니다. 캐주얼한 멋을 담기 위해 설계된 Only & Sons 남성 티셔츠는 모든 현대 옷장에서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단순한 그래픽, 문구 프린트 및 기본 색상의 혼합물을 사용하여 일상 옷차림에 에듀바이 터 추가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는 다양한 Only & Sons 자켓을 제공합니다. 가벼운 봄버부터 단단한 데님 자켓까지, 이 외투 컬렉션은 다양한 날씨 조건과 스타일 취향을 만족시키며 낮은 기온에도 모든 남자들이 패션에 엣지를 더할 수 있도록합니다. Only & Sons 남성 바지 컬렉션은 현대 생활의 요구를 충족시키면서도 스타일을 희생하지 않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네의 원색입니다. Only & Sons 남성 청바지 컬렉션은 클래식한 데님 에스테틱과 현대적인 컷, 워시 및 핏을 결합합니다. 슬림, 스트레이트 또는 테이프드 스타일 중 어느 것이든 이 청바지는 스타일뿐만 아니라 데님이 유명한 튼튼한 내구성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