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Korum

소개 Korum
Korum은 애찬 어르신들의 그룹에 의해 1976년에 설립되었습니다. Korum은 다양한 낚시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혁신적이고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영국 낚시대 제조사로 유명합니다. 회사는 고품질의 내구성이 우수하고 다양한 낚시 장비를 제작하는 부드러운 유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의 가난한 시작으로부터, Korum은 전세계의 열정적인 어르신들의 요구에 대해 배려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Korum의 성공의 핵심은 모든 수준의 어르신들이 더 많은 물고기를 잡을 수 있도록 모든 면에 의해 낚시 경험을 위해 설계된 다양한 제품 라인을 중심으로 한 것입니다.
Korum의 제품은 초보자부터 경험한 사람까지 모든 수준의 어르신들이 더 많은 물고기를 잡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그들의 제품 라인은 낚시 장비, 릴, 낚싯대, 미끼, 남성복, 플로팅 소프트 미끼, 조끼 및 상자를 포함합니다.
Korum의 릴은 부드러운 성능, 뛰어난 내구성 및 고급 기능으로 유명합니다. Korum의 릴은 캐스팅 거리, 라인 관리 및 전체 낚시 경험을 향상시키는 혁신적인 기술을 특징으로 합니다.
Korum의 낚싯대는 최고급 카본 파이버를 포함하여 가장 우수한 재료로 만들어져 응답성, 강도 및 감도를 제공합니다. Korum의 낚싯대는 다양한 낚시 기법과 대상 종에 따라 설계된 다양한 낚싯대를 제공합니다.
Korum의 미끼는 대상 종의 야생성을 자극하기 위해 먹이 물고기의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모양을 모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Korum의 미끼는 다양한 색깔, 크기 및 동작을 갖추어 다양한 낚시 조건에 적합합니다.
Korum의 남성복 라인은 어르신들에게 편안함, 기능성 및 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Korum의 남성복은 내구성있고 통기성이 좋은 직물, 혁신적인 디자인 및 실용적인 기능으로 낚시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Korum의 플로팅 소프트 미끼는 고급 재료로 만들어져 물고기를 끌어들이는 매혹적인 향기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Korum의 플로팅 소프트 미끼는 자연스러운 사냥 먹이를 모방하는 사실적인 모양, 텍스쳐 및 동작을 갖추고 있어 고기가 배가 고픈 상황에서는 멸치가 될 수 없습니다.
Korum의 조끼는 어르신들이 낚시 용품을 정리하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Korum의 조끼는 다수의 포켓, 소분류방 및 첨부 지점을 특징으로 하여 장비를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합니다.
Korum의 상자는 어르신들의 장비를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