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영양물 섭취

영양물 섭취 축구

축구의 다양한 영양물 섭취 제품을 찾아보세요. goal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영양물 섭취

브랜드 영양물 섭취

균형 잡힌 식단을 위한 팁

영양

영양은 몸에 영양과 음식을 공급하는 방법입니다. 음식은 전문가나 운동선수의 근육 발달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식습관과 운동 패턴은 식사와 함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가장 완벽한 전략입니다. 따라서 운동선수가 경기력을 잘 발휘하려면 영양이 중요합니다. 영양에 사용되는 제품은 Softee , Pue2improve , AventoPowerbar 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양 바

영양 바에 는 철분, 단백질 및 탄수화물 증가와 같은 다양한 영양소가 있습니다. 영양 바 는 훈련을 위한 파워 부스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근육 조직을 형성하는 데 필요한 운동 후 영양을 제공하여 운동 진행 또는 모든 유형의 스포츠 훈련 중에 발생한 급속한 근육 부상을 복구합니다.

건강 보조 식품

건강 보조 식품 은 알약, 캡슐, 분말, 약물 또는 액체를 사용하여 다이어트를 지원하도록 설계된 제조된 영양 항목입니다. 식이 보충제 는 음식에서 추출한 필수 영양소를 제공하거나 먹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식이 보충제는 운동선수나 근육을 유지하기 위해 힘든 운동을 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에너지 젤

에너지 젤 은 또한 운동 선수나 운동 루틴을 따르는 사람들에게 필수적인 것 중 하나입니다. 이 젤은 훈련과 운동을 위한 힘을 제공하는 탄수화물입니다. 이 젤은 재활을 개선하고 일반적으로 에너지 훈련이나 경주, 운동 또는 기타 유형의 스포츠와 같은 스포츠에 사용됩니다. 에너지 젤의 표준 설탕은 혈액에 완전히 잠기며 훈련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셰이커

셰이커 는 스포츠 보충제를 혼합하는 데 사용됩니다. 오늘날 그들은 널리 사용됩니다. 그들은 물병 모양이며 가장 편안한 방법으로 체육관에 가져갈 수 있도록 일반적으로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집니다. 슬로건이나 동기 부여 문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보충제

보충제 는 신체의 영양소를 늘리거나 건강 문제의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영양 제품입니다. 보충제 는 알약, 정제, 분말, 젤, 시럽, 추출물 또는 주스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보충제는 근육의 강도를 높이고 몸매를 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보충제는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범위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