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Ixil

베스트셀러

모든 상품보기

소개 Ixil
1955년부터 바르셀로나에서 가족의 꿈으로 설립된 Ixil은 전 세계 오토바이 라이더들의 열정을 되풀이하는 신뢰할 수 있는 이름으로 성장했습니다. 여러 세대를 통해 그들은 혁신, 품질 및 성능에 대한 전념으로 성장에 힘을 줬습니다. 모든 Ixil 배기 및 매니폴드는 우수한 성능과 오래가는 내구성을 보장하기 위해 엄격한 시험을 거쳐 이뤄졌습니다.

Ixil: 이어지는 유력한 역사의 소리.

Ixil exhausts는 오토바이 배기에 스테인레스 스틸을 사용하는 것에서 기술적인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전통적인 재료와 비교해 내구성과 외관이 뛰어납니다. Ixil exhausts 는 각기 다른 깊고 목소리가 은은한, 밝고 강렬한 소리를 생산하는 것에 대해 뛰어난 성능과 긴 수명을 보장하기 위해 엄격한 시험을 거칩니다. Ixil exhaust manifolds 는 고성능 오토바이 배기 시스템의 기반이며, 이 매니폴드는 엔진과 배기 사이를 연결하는 관로만이 아니라 최대한 많은 출력, 토크 및 전체 라이딩 경험을 위해 정확하게 설계된 구성 요소입니다. Ixil manifolds 는 배기 흐름을 최대화하여 배기 압력을 줄이고 엔진에 자유롭게 호흡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Ixil 은 자신의 라이딩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고성능 컴포넌트를 제공합니다. 출력 및 사운드를 최대화하는 배기부터 편리한 푸트펙까지, Ixil motorcycle components 는 라이딩 경험을 강화하기에 완벽합니다. 고급 재료 및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설계된 Ixil motorcycle 컴포넌트는 오토바이의 성능과 모습을 향상시키는 투자입니다.
고성능 오토바이 부품 이외에, Ixil 은 컴포넌트를 유지 보수하고 수명을 최대화하기 위한 광범위한 Ixil motorcycle spare parts 를 제공합니다. Ixil motorcycle spare parts 는 dB 킬러, 테일파이프, 클램프 및 히트 쉴드를 통해 최상의 배기 성능을 유지합니다. 개관기와 볼트를 통해 매니폴드를 누출없이 유지하세요. 새로운 고무 삽입물, 스프링 및 장착 하드웨어를 통해 푸트펙의 편안함과 기능을 복원합니다. 엔진 가드를 안전하게 장착 및 보호하기 위한 전용 부품도 제공합니다. 라이센스 플레이트 홀더, 핸드가드 구성 요소 및 충격 바 부품까지.
Ixil full line system 은 오토바이의 성능, 소리 및 외관을 강화하기 위해 설계된 종합적인 배기 시스템입니다. 엔진에서 꼬리파이프까지 전체 배기 시스템을 교체하여 자신의 기계의 전력을 해방하기에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Ixil full line system은 오토바이의 전반적인 성능, 소리 및 외관을 강화합니다. Ixil mufflers, 종종 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