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Surflogic

소개 Surflogic
"서플로직은 2005년 바스크 지방(스페인)에서 설립된 잘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이 회사는 자동차 열쇠를 안전하게 보관하는 데 사용되는 중요한 보안 잠금 상자를 개발하여 인정받고 있습니다. 2018년에는 서플로직이 처음으로 습기를 20분 만에 말려주는 첫 번째 수영복 건조기를 선보였습니다. 서플로직은 서퍼와 수상 스포츠 애호가들을 위한 고품질 제품을 디자인하고 제공하여 그들의 일상 생활을 개선하는 이름입니다. 서플로직은 혁신, 품질, 열정, 그리고 안전을 상징합니다. 우리는 자동차 열쇠 보관 상자, 특정 수영복 거치대, 그리고 포츠, 타월, 부드러운 루프 랙 및 스트랩, 방수 비치 가방 및 백팩, 그리고 방수 자동차 시트 커버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생산합니다.

서플로직은 서핑, 카약, 그리고 아웃도어 애호가들의 요구를 깊이 이해하고, 품질, 혁신, 그리고 약속에 힘입어 야외 스포츠 분야에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들의 제품 라인은 정밀하게 제작되어 야외 체험을 높여주기 위한 헌신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서플로직의 여정은 서핑 애호가들이 아웃도어 모험가들의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결심한 2000년대 초반에 시작되었습니다.

서핑과 아웃도어 장비를 혁신하다

서플로직 서핑 장비는 그들이 스포츠에 대한 헌신을 입증하는 것입니다. 서프보드 잠금 장치부터 서프보드 수리 키트까지, 그들은 서퍼들이 항상 파도 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도구와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그들의 제품들은 내구성과 사용 편리성을 고려하여 디자인되어서 서퍼들 사이에서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서플로직 카약 운반 트롤리는 카약 애호가들에게 편리성을 제공합니다. 이 견고하고 쉽게 조작할 수 있는 트롤리는 물에서 카약을 이동하는 것을 쉽게 만들어주어서 에너지를 아낄 수 있게 해줍니다.
서플로직 버킷 백은 모든 수상 스포츠 애호가들이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하는 제품입니다. 방수이며 넓은 공간을 제공하여 습기가 있는 상황에서도 안심하고 개인 물품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서플로직 허리 팩은 수상 모험을 즐기는 동안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액세서리입니다. 이 팩은 편안하고 실용적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서플로직 더플 백은 장비를 저장할 넓은 공간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이 가방은 넓고 견고하며 방수이므로 수상 스포츠나 아웃도어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장비를 수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만약 물건을 완전히 마른 상태로 유지하고 싶다면, 서플로직 방수 가방이 해결책입니다. 이 방수 가방은 다양한 크기로 제공되어서 장비를 수납하기에 적합합니다. 서플로직 서핑 타월은 말림과 편안함에 최적화된 완벽한 동반자입니다. 이 타월은 흡수력이 뛰어나고 빠르게 건조되며 컴팩트하게 접히므로 서프 가방이나 백팩에 쉽게 넣어서 휴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