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카약

카약 익스트림 스포츠

익스트림 스포츠의 다양한 카약 제품을 찾아보세요. xtrem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카약

브랜드 카약

자신에게 맞는 카약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올바른 카약을 선택하려면 패들링 목표, 항해할 물의 종류, 기술 수준, 개인 선호도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가장 적합한 카약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단계별 가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레크리에이션 패들링, 여행, 급류 카약, 낚시 또는 기타 활동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귀하의 용도는 귀하가 선택해야 하는 카약 유형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카약 유형을 고려하십시오.
선택할 수 있는 카약 유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견고한 카약은 유리 섬유, 플라스틱 또는 복합 재료와 같은 재료로 만들어진 단단하고 견고한 껍질을 가진 카약 유형입니다. 견고한 카약은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여행, 낚시, 급류 패들링과 같은 레크리에이션 목적으로 자주 사용됩니다.
레크리에이션 카약 : 잔잔한 호수, 느린 강, 여유로운 패들링에 이상적입니다. 안정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이므로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투어링 카약 : 호수나 해안 지역과 같은 개방된 바다에서 장거리 여행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장거리 이동에 더 효율적이며 장비 보관 공간도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싯온탑Sit on top 카약 : 쉽게 들어오고 나갈 수 있으므로 따뜻한 기후에 적합합니다. 그들은 낚시와 가벼운 패들링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풍선 카약 : 휴대가 간편하고 보관이 쉬운 풍선 카약은 보관 공간이 제한된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다양한 활동을 위해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이러한 팽창형 카약은 일반적으로 PVC 또는 나일론과 같은 내구성이 있고 구멍이 뚫리지 않는 소재로 만들어지며 펌프를 사용하거나 입으로 부풀릴 수 있습니다.
급류 카약 : 빠르게 움직이는 물과 급류를 탐색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들은 기동성이 뛰어나지만 잔잔한 물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낚시 카약 : 낚싯대 홀더, 낚시 장비 보관 공간 등의 기능을 갖춘 낚시 카약은 낚시꾼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탠덤 카약 : 두 명의 패들러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다양한 활동에 맞게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모듈식 카약은 쉽게 운반하고 보관할 수 있도록 작은 조각으로 조립 및 분해할 수 있는 카약 유형입니다. 모듈식 카약은 종종 고강도 플라스틱이나 탄소 섬유나 케블라와 같은 경량 소재로 만들어집니다. 모듈식 카약은 다양한 패들링 상황에 맞게 재구성할 수 있으므로 기존 카약보다 다용도가 뛰어납니다.

카약 크기를 고려하십시오.
카약 의 크기는 신체 크기와 용도에 맞아야 합니다. 긴 카약은 일반적으로 더 잘 추적되고 더 빠른 반면, 짧은 카약은 기동성이 더 좋습니다.
카약 의 무게 용량을 고려하여 귀하와 귀하가 운반할 모든 장비를 수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선체 모양:
선체 모양은 카약 의 안정성과 성능에 영향을 미칩니다.
평평한 바닥 : 안정성을 제공하여 초보자와 잔잔한 물에 적합합니다.
V자형 : 카약 여행에 더 나은 속도와 추적 기능을 제공하지만 안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소재 및 내구성: 카약은 플라스틱폴리에틸렌, 유리 섬유, 복합재, 팽창성 소재 등 다양한 소재로 만들 수 있습니다. 재료의 내구성, 무게 및 유지 관리 요구 사항을 고려하십시오.
무게 및 휴대성: 카약을 자주 운반할 계획이라면 무게와 운반 용이성을 고려하십시오. 특히 카약 트레일러가 없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보관 및 운송: 사용하지 않을 때 카약을 보관할 수 있는 적절한 장소와 루프 랙, 카약 트레일러 또는 팽창식 카약 등 카약을 패들링 장소로 운반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개인 부양 장치PFD라고도 알려진 카약 조끼는 카약커가 물에 빠졌을 때 물에 떠 있도록 유지하기 위해 착용하는 조끼 유형입니다. 부력을 제공하고 착용자의 머리와 몸을 물 위에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Jobe , Roces , O´neill wetsuits , Dakine , QuiksilverRoxy 에서 조끼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카약에 대한 추가 정보:
카약용 운반 트롤리는 일반적으로 자동차에서 물가까지 카약을 육지 위로 이동하는 데 사용되는 장치입니다. 래쉬가드는 물, 태양 및 기타 요소에 장기간 노출되어 발생하는 자극과 마찰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도록 설계된 의류 유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