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Volcom

소개 Volcom
볼콤은 에지 스타일과 최고의 성능 기어를 결합하여 액션 스포츠 세계에서 각광받는 이름입니다. Xtremeinn에서는 매우 엄격한 경기 스포츠 열정가들과 유행에 미치는 사람들 모두의 요구에 맞춰서 다양한 볼콤 제품을 자랑스럽게 제공합니다. Xtremeinn의 볼콤은 모험, 스타일, 혁신의 마음을 업고 있습니다. 엄격한 스포츠 문화로 유래된 풍부한 역사를 바탕으로 볼콤은 계속해서 계기를 밀어내고 전 세계의 선수들과 열정가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뛰어난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Xtremeinn에서 다양한 볼콤 의류 및 액세서리를 찾아보고 다음 엄격한 모험에 스타일과 함께 기대하세요.
1991년 창립 이래로 볼콤은 엄격한 스포츠 의류 및 액세서리 세계에서 가능한 것을 밀어내고 있습니다. 리차드 울커톤과 터크 핼이 창립한 이 브랜드는 스케이트보딩, 스노우보딩, 서핑 및 활기 넘치는 청소년 문화의 배경으로 나왔습니다.

스타일과 엄격한 스포츠가 결합되는 곳

볼콤 셔츠는 보드 위에서나 바닥에서처럼 항상 반란과 스타일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정밀하게 제작된 이 셔츠는 편안함과 최첨단 디자인이 함께 모두 모험의 정신을 반영합니다. 모든 상황에서 파도를 타고 있는 서핑가들을 위해 볼콤 서핑 후드는 필수적인 보호와 따뜻함을 제공합니다. 고품질 재료로 만들어진 이 후드는 가장 완벽한 파도를 찾을 때까지 편안하고 집중하게 만들어 줍니다.
날씨가 변할 때 볼콤 자켓이 나타납니다. 이 자켓은 엄격한 요소들에 단단히 맞추기 위해 만들어져 있으며, 엄격한 모험 중 따뜻하고 건조한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볼콤의 엄격한 스포츠에 대한 약속은 불변합니다. 스케이트보딩을 통해 도시 장소를 다니거나, 도전적인 기슭을 내려오거나, 바다에서 파도를 잡는 것이든 볼콤은 성능과 스타일을 향상시켜주는 기어를 제공합니다. 다른 스포츠들과는 다르게 스케이트보딩을 위해 강력한 캐리거 팬츠는 물건을 담을 수 있고, 눈이 내리는 상황에서도 방수한 스노우 팬츠는 각각의 엄격한 스포츠를 위해 정확하게 제작되었습니다. 일상생활 속에서는 볼콤 샌들로 스타일을 유지합니다. 볼콤 플립플롭은 편안함과 베르디안이 함께하며, 엄격한 모험 사이에도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는 기본 요소가 됩니다. 모든 모험가는 신뢰할 수 있는 배낭을 필요로 합니다. 볼콤은 그러한 요구를 충족시켜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