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카이트서핑

카이트서핑 익스트림 스포츠

익스트림 스포츠의 다양한 카이트서핑 제품을 찾아보세요. xtrem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카이트서핑

브랜드 카이트서핑

올바른 카이트서핑 장비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무대:
카이트서핑용 보드는 카이트서핑이라는 수상 스포츠에 사용되도록 특별히 설계된 보드입니다. 이러한 보드는 일반적으로 폼이나 탄소 섬유와 같은 경량 소재로 만들어지며 물 속에서 부력이 있고 안정적이며 조작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부츠 및 바인딩:
부츠는 라이딩 중에 더 나은 제어력과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바인딩을 사용하면 보다 정확한 제어와 더 큰 전력 전달이 가능합니다. 부츠바인딩은 모두 카이트 서퍼에게 보드에 대한 더 큰 제어력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하네스:
하네스는 카이트 서퍼가 카이트 제어 라인에 스스로를 부착할 수 있도록 허리 둘레에 착용하는 장비입니다. 하네스를 사용하면 카이트 서퍼가 체중을 사용하여 카이트를 제어하고 균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연:
카이트서핑Kitesurfing은 연을 사용하여 바람의 힘을 이용 하고 보드를 타고 물 위를 가로질러 나아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카이트서핑에 사용되는 연은 일반적으로 캐노피, 굴레, 연과 사용자를 연결하는 선으로 구성됩니다.

래쉬가드:
래쉬가드는 카이트서핑과 같은 수상 스포츠에서 피부를 자극과 일광화상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착용하는 의류 유형입니다. 래쉬가드는 폴리에스테르, 나일론, 스판덱스와 같은 합성 섬유를 혼합하여 만든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셔츠입니다.

조끼:
조끼는 카이트서핑에 있어서 필수적인 안전 장비입니다. 사고가 발생하거나 카이트서퍼가 피곤할 때 익사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Jobe , Roces , O´neill wetsuits , Dakine , Roxy , Quiksilver , Rip Curl 에서 조끼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Billabong .

카이트서핑에 대한 추가 정보:
카이트, 보드, 컨트롤 바, 하네스, 라인, 펌프 및 수리 키트는 카이트 서핑의 액세서리이자 부품입니다. 이러한 액세서리 및 부품은 사용자의 안전, 즐거움 및 편안함을 보장합니다. 연 덮개는 연을 사용하지 않을 때 보호하도록 설계된 가방 모양의 덮개입니다.
올바른 카이트서핑 장비를 선택하는 것은 물에서의 안전과 즐거움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카이트서핑에는 카이트, 보드, 컨트롤 바, 하네스 및 안전 장비를 포함한 여러 구성 요소가 포함됩니다. 올바른 카이트서핑 장비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귀하의 경험과 기술 수준이 장비 선택에 영향을 미칩니다. 초보자는 일반적으로 고급 사용자와 다른 장비가 필요합니다.
연은 모양과 크기가 다양합니다. 선택은 기술 수준, 바람 조건 및 라이딩 스타일에 따라 다릅니다.
초보자는 다시 발사하고 제어하기가 더 쉽기 때문에 더 크고 안정적이며 관용성이 있는 팽창식 연예: LEI 연으로 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경험이 많은 사용자는 트릭과 고급 기동을 위해 더 작고 조종하기 쉬운 연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연이 덮는 바람의 범위를 고려하십시오. 더 넓은 범위의 바람 조건을 포괄하려면 여러 개의 연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보드를 선택하세요:
카이트서핑 보드는 크기, 모양, 구조가 다양합니다. 초보자는 일반적으로 학습하기 쉽도록 더 크고 안정적인 보드로 시작합니다. 고급 사용자는 특정 라이딩 스타일예: 프리스타일, 웨이브 라이딩에 맞게 설계된 더 작고 기동성이 뛰어난 보드를 선호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 막대 및 선:
컨트롤 바는 중요한 장비입니다. 귀하의 연과 호환되고 양호한 상태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라인의 길이는 연 성능과 제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라인이 짧을수록 반응 속도가 빨라지고, 라인이 길수록 더 많은 파워와 높이가 제공됩니다.

안전 장비:
연의 하중을 분산하고 제어력을 유지하려면 적절하게 장착된 하네스가 필수적입니다. 허리 벨트와 좌석 벨트가 있습니다. 당신에게 편안한 것을 선택하십시오. 특히 출발할 때나 까다로운 조건에서는 머리를 보호하기 위해 헬멧을 착용하십시오. 충격 조끼는 추락 시 추가적인 부력과 보호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