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Sfr Skates

소개 Sfr Skates
SFR Skates는 2005년부터 롤링 어드벤쳐의 여정에서 당신을 믿을 수 있는 동반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SFR Skates는 롤러 스케이트, 인라인 스케이트, 아이스 스케이트 및 보호 장비의 세계 속에서 주목 받는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SFR Skates는 고품질이며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제작하고, 액세스 할 수 있고 가격 적당하도록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SFR Skates는 롤러 스케이트, 인라인 스케이트, 보호 세트, 스케이트 가방, 쿼드 스케이트, 헬멧과 아이스 스케이트가 포함된 다양한 스케이팅 장비를 제공합니다.
SFR Skates 롤러 스케이트는 전통적인 스케이팅 스타일과 새로운 스케이팅 스타일을 대상으로 하는 쿼드 및 인라인 롤러 스케이트의 선택을 자랑합니다. SFR Skates 롤러 스케이트 는 편안한 부츠, 안정적인 구조 및 부드러운 롤링 휠을 갖추고 있어 초보자 및 레크레이션 스케이터들에게 이상적입니다. SFR은 패딩 라이너, 통풍 재질 및 조절 가능한 사이즈 시스템을 사용하여 편안함을 우선시합니다. SFR Skates 롤러 스케이트는 정기적인 사용을 위해 고품질의 재료로 제작되었습니다. 플레이트는 강력하고 경량의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지고, 부츠는 내구성 있는 합성 소재로 제작됩니다.
SFR의 인라인 스케이트는 초급 모델부터 고급 옵션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SFR의 인라인 스케이트는 지지력 있는 발목 지지, 편안한 라이너 및 고품질 휠 및 베어링을 갖추고 있어 매끄러운 및 즐거운 스케이팅 경험을 할 수 있게 됩니다. SFR의 인라인 스케이트는 사이즈 조정이 쉬운 'Plasma' 및 'Phoenix'와 같은 모델 덕분에 자라는 아이들에게 완벽합니다.
SFR Skates 보호 세트는 저렴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롤러 스케이트 및 인라인 스케이트로 유명한 SFR는 당신이 바퀴 밑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때 안전하게 지켜줄 보호 장비의 라인 업도 제공합니다. SFR Skates 보호 세트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그들의 보호 세트는 헬멧, 무릎 보호대, 팔목 보호대 및 손목 보호대가 포함되어 모든 연령대의 스케이터들을 위한 필수적인 보호를 제공합니다.
SFR Skates 백 는 롤러 스케이트 및 액세서리를 수송하기 위해 디자인 된 다양한 가방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가방은 내구성과 기능성을 위해 설계되어 스케이트가 보호되고 쉽게 수송할 수 있도록 합니다. SFR은 스케이팅 장비를 운반하기 위해 편리하고 스타일리시한 스케이트 가방을 제공합니다.
SFR Skates는 다양한 기술 수준 및 기대를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