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서핑

서핑

익스트림 스포츠의 다양한 서핑 제품을 찾아보세요. xtrem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서핑

브랜드 서핑

서핑을 연습하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무대

서핑 연습용 보드에는 추가적인 안정성과 쿠셔닝을 제공하는 폼 데크가 있어 균형을 잡기가 더 쉽습니다. 노를 젓고, 작은 파도를 잡고, 자신감을 키우는 법을 배우는 데 좋습니다. 안정성과 쉬운 패들링을 제공하며 작은 파도에 적합합니다. 서핑보드는 바다의 파도를 타고 조종하기 위해 설계된 특수 선박입니다. 다양한 모양, 크기, 재료로 제공되며, 각각은 다양한 서핑 스타일과 기술 수준에 맞게 조정됩니다. 서핑보드 의 주요 측면에 대한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보드 길이: 보드가 길수록 안정성이 높아 초보자에게 이상적이며, 보드가 짧을수록 기동성이 뛰어나고 일반적으로 숙련된 서퍼가 사용합니다.
보드 모양 : 서핑 보드의 모양은 파도에서 성능을 발휘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서핑보드 모양에는 세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짧은 보드 : 일반적으로 더 짧고 좁고 뾰족한 코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민첩성으로 유명하며 더 어려운 조건에서 고급 서퍼들이 자주 사용합니다.
롱보드: 롱보드는 코가 둥글고 길이가 길어 안정성과 사용 편의성을 제공하므로 초보자와 작은 파도를 타는 데 이상적입니다.
펀 보드: 펀 보드는 숏 보드와 롱 보드의 하이브리드로, 숏 보드의 기동성과 롱 보드의 안정성을 일부 제공합니다. 중급 서퍼들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지느러미, 장갑, 후드

핀, 장갑 , 후드는 서핑에 있어서 중요한 장비입니다. 서핑 핀은 물 속에서 더욱 효율적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서핑 장갑은 일반적으로 네오프렌으로 만들어지며 찬물에서도 손을 따뜻하게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서핑 후드는 머리와 목을 덮어 추가적인 보온 기능과 추위로부터 보호해 줍니다.

용골

용골은 서핑 연습에 필수적인 구성 요소입니다. 물 속에서 안정성, 제어력, 기동성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모양과 크기로 제공되며 각각 고유한 성능 특성을 제공합니다. 초보자에게는 더 크고 부드러운 용골이 안정성을 제공하여 작은 파도를 더 쉽게 잡고 탈 수 있습니다. 숙련된 서퍼들은 향상된 기동성과 반응성을 위해 더 작고 유연한 용골을 선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죽끈

목줄은 서핑 연습에 꼭 필요한 안전 액세서리입니다. 일반적으로 우레탄과 같은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로 만들어지며 한쪽 끝은 발목이나 종아리에 부착되고 다른 쪽 끝은 서핑보드에 부착됩니다. 가죽끈은 보드가 떨어졌을 때 보드가 떠내려가는 것을 방지하여 보드를 신속하게 회수하고 물 속의 잠재적인 위험을 피할 수 있게 해줍니다.

서핑 펌프스

펌프는 일반적으로 작고 휴대 가능하므로 서퍼가 물에 닿기 전에 보드를 빠르게 부풀릴 수 있습니다. 팽창식 보드에서 서핑하는 동안 최적의 성능과 안정성을 위해 적절한 팽창을 보장하기 위해 압력 게이지가 함께 제공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양말과 부츠

양말부츠는 특히 차가운 물에서나 바위가 많거나 날카로운 해저를 항해할 때 필수적인 서핑 액세서리입니다. 서핑 양말은 추가적인 단열 기능을 제공하고 발에 마찰이나 물집이 생기는 것을 방지합니다. 일반적으로 네오프렌으로 제작되는 서핑 부츠는 열 보호, 견인력 및 날카로운 물체에 대한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수온에 맞게 다양한 두께로 제공됩니다.

슈트와 래쉬가드

정장래쉬가드는 서핑에 꼭 필요한 의류입니다. 슈트는 네오프렌으로 만들어지며 보온 기능을 제공하여 서퍼들을 찬 바다에서 따뜻하게 유지합니다. 다양한 온도에 따라 다양한 두께로 제공됩니다. 속건성 원단으로 제작된 래쉬가드는 일광화상과 피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해줍니다. 따뜻한 물 서핑에 이상적입니다.

수건

수건은 일반 목욕 수건보다 크고 흡수성이 뛰어나 서핑 세션 후 말리기에 좋습니다. 또한 휴식을 취하거나 서핑보드에 왁스를 칠하는 동안 해변에 누워 있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큽니다. 편안함을 유지하고 장비를 유지하며 전반적인 서핑 경험을 향상하려면 올바른 수건을 보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서핑에 대한 추가 정보:
서핑에 대한 자세한 내용에는 액세서리 및 부품, 커버, 조끼, 왁스 및 판초가 포함됩니다. 커버는 신축성이 뛰어나고 얇고 통기성이 좋은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조끼는 물 속에서 부력과 지지력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부양 장치입니다. 서핑 왁스는 서핑 보드의 데크상단에 도포되어 견인력을 제공하고 미끄러짐을 방지합니다. 필요한 왁스 유형은 수온과 서핑보드 재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서핑은 햇빛 아래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으므로 자외선 차단제,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선글라스, 햇빛으로부터 피부와 눈을 보호할 수 있는 챙이 넓은 모자를 준비하세요. 서핑용 판초는 서퍼가 물속에서 세션을 마친 후 따뜻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의류 유형입니다. Globe , Jobe , O´neill wetsuitsRip Curl 브랜드에서 모두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