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Yow

소개 Yow
2016년에 열정적인 서핑과 스케이트 선수들에 의해 설립된 YOW는 땅에서 움직임을 새롭게 경험하는 방법을 혁신하기 위해 나섰습니다. YOW는 모든 나이와 실력 수준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여 이를 실현하였습니다. YOW의 대표 제품인 YOW Cruisers는 서핑하는 느낌을 일컫는 독특한 스케이트 보드로서 부드러운 타고 안정적인 타기를 제공합니다. YOW Cruisers는 특허 받은 Legasee Trucks를 사용하여 쉽게 깊이 카빙이 가능합니다. 또한 안정적인 푸시와 기본 스케이트보딩 트릭을 수행하기에도 충분한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YOW Cruisers는 소형인 26.5´´ Pocket Rem부터 긴 32´´ Bliss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제공됩니다.
YOW Surfskates는 땅에서 서핑하는 느낌을 복사하기 위해 디자인된 독특하고 혁신적인 스케이트 보드입니다. YOW Surfskates는 특허받은 스프링 시스템을 사용하여 서핑보드의 회전 반경과 응답 속도를 모방합니다. YOW는 라이더가 카빙, 펌핑 및 서핑 기술을 다스릴 수 있도록 합니다.
Yow tote bags은 100% 유기농 면으로 만들어져 있으며 내부 공간이 넓습니다. Yow tote bags는 기능성과 우아함을 갖춘 것으로 여행과 스케이팅에 적합합니다.
Yow skate wheels는 카빙과 크루즈용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이 휠들은 완벽한 그립, 제어 능력 및 응답성을 제공하여 라이더가 제한을 극복하고 전체 가능성을 탐구할 수 있습니다. Yow skate wheels 는 다양한 지형에서 라이딩할 수 있습니다. Yow skate wheels 는 매끄러운 및 빠른 롤링 능력이 유명합니다. 서핑 스케이트 열광 라이더들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Yow surfskate deck은 라이더가 땅에서 서핑하는 느낌을 복사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Yow surfskate decks는 다른 휠베이스, 콘케이브와 모양을 가지고 있어 스킬 레벨과 선호하는 라이딩 스타일에 최적의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Yow surfskate deck은 물가로 멀어진 곳에서도 서핑 기술을 연습하고 균형과 조정력을 개선하고 카빙과 펌핑의 스릴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Yow skate accessories and partsYow surfskate를 개인화하고 라이딩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도구입니다. 필수 하드웨어부터 성능 개선 업그레이드까지 Yow skate accessories and parts는 개인 필요와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Yow Bolts and Nuts Hardware Pack은 Yow Bolts and Nuts Hardware Pack을 사용하여 트럭과 덱이 안정적으로 장착되도록 보장합니다. Yow Bearings and Washers PackYow Bearings and Washers Pack을 사용하여 휠이 매끄럽고 효율적으로 회전하도록 유지합니다. 이 고품질 베어링은 최적의 성능과 내구성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