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Rollerblade

소개 Rollerblade
롤러블레이드, 인라인 스케이팅과 연관된 아이콘 브랜드는 1980년대 초부터 메인스탤 호케 플레이하는 두 남동생 브렌난과 스콧 올슨이 보여준 혁신적인 생각- 인라인 롤러스케이트를 통해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스케이트는 속도, 유연성, 제어력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선수, 체력 파괴자 및 취미 스케이터에게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그들의 비전은 더 동적이고 즐거운 스케이팅 경험을 만드는 것이었으며, 1983년에 롤러블레이드 회사를 설립하여 사람들이 스케이트를 다루는 방식을 영원히 바꿔놓았습니다.
롤러블레이드는 품질, 혁신, 안전의 사상가로서의 유산이 빛납니다. 그들의 광범위한 제품 라인업, 스케이트, 신발, 휠, 헬멧 및 보호 용품을 통해 모든 레벨의 스케이터들이 롤러블레이드를 선택하며, 모두가 완벽하고 재미있는 스케이팅 경험을 제공합니다.

스케이팅 혁신의 선구자

롤러블레이드 스케이트는 인라인 스케이팅 업계의 표준으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품질과 혁신에 기반한 스케이트는 우수한 성능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초보자나 전문 스케이터라면, 롤러블레이드의 다양한 모델들이 모두가 완벽한 핏을 제공합니다. 그들의 기술 혁신에 대한 열정은 롤러블레이드 인라인 스케이트를 통해 잘 보여집니다. 이 스케이트는 다양한 스케이팅 분야, 애그레시브 인라인부터 프리스타일과 취미 스케이팅까지의 뛰어난 성능을 제공합니다.롤러블레이드의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을 추구하는 믿음은 스케이트 이외에도 롤러블레이드 신발로 확장됩니다. 매장에 가거나 공원에 놀러가거나 도시를 돌아다닐 때, 롤러블레이드 신발은 스타일과 편안함의 완벽한 조화를 제공합니다. 스케이트에 장착된 휠들은 스케이팅 경험에 중요한 차이를 줍니다. 그리고 롤러블레이드 휠은 내구성과 스탠드가 잘 되어있어, 부드러운 즐거운 여행을 보장합니다.
안전은 롤러블레이드에게 최우선적으로 취급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낙상이나 충돌에 대해 보호할 수 있는 고품질 헬멧들을 제공합니다. 롤러블레이드 헬멧은 안전과 편안함을 위해 고급 안전 표준을 준수하며, 그래서 마음에 편안하게 스케이팅할 수 있습니다. 스케이팅은 기쁨을 느낄 수 있는 경험이지만, 몸을 보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브랜드의 라인업인 롤러블레이드 보호 용품은 무릎과 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