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Element

Element
소개 Element
Element는 자연, 스케이트보딩 및 도시 문화를 잘 어우러지는 명성 높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친환경, 혁신 및 스타일로의 약속으로 Element는 스트릿 웨어 및 스케이트보딩 의류 세계에서 신뢰할 수 있는 이름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Xtremeinn에서 Element의 제품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반영하고, 남성과 여성 모두를 위한 다양한 의류 및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브랜드는 1992년 열정적인 스케이트보더 및 예술가인 Johnny Schillereff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Element의 초기 미션은 외출과 창의성을 높이는 긍정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설립 이후 Element는 스케이트보딩 커뮤니티에 강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브랜드의 친환경 사업은 '미래 자연' 이라는 촉구를 통해 환경 영향을 줄이고 책임감 있는 제조 실천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Element는 자연, 스케이트 문화 및 친환경에 대한 약속을 반영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제공합니다. 티셔츠부터 후드티, 스니커즈, 모자 및 백팩까지, Element의 컬렉션은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개인들을 위한 딱 맞는 선택지입니다. Element는 긍정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영감시키고 도시 경관을 탐험하는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Element brand Embracing Nature and Skate Culture

Element은 남성들을 위한 다양한 티셔츠를 제공하며, 편안함과 스타일을 고유한 디자인과 함께 잘 어우러줍니다. 고품질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된 이 티셔츠는 아이콘적인 Element 로고와 자연 및 스케이트보딩 문화를 영감 삼은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스케이트 파크에 방문하거나 간단히 트렌디한 옷장을 찾고 있는 경우, Element 티셔츠 남성용은 완벽한 선택입니다. 현대 여성을 생각해 디자인된 Element 티셔츠 여성용은 패션 포워드한 외관과 스케이트보딩의 특징을 더해 여성들이 개성을 표현할 수 있게 합니다.
Element 후드티 남성용으로 편안함과 유행을 결합하세요. 이 후드티는 고품질의 소재를 사용하여 열기와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느슨한 핏과 조절 가능한 모자, 그리고 실용적인 캥거루 포켓으로 이루어진 Element 후드티 여성용은 추운 스케이트 세션이나 데일리 여행에 완벽합니다.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브랜드의 특유한 도시 느낌을 자아낼 수 있습니다. Element의 도시 스니커즈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결합하여 스케이트보딩 열혈사람들이나 도시 여행객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내구성 있는 제작, 쿠션 신발 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