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SUP

SUP 익스트림 스포츠

익스트림 스포츠의 다양한 SUP 제품을 찾아보세요. xtrem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SUP

브랜드 SUP

SUP란 무엇인가요?

SUP 는 ´스탠드업 패들보딩Stand Up Paddleboarding´의 약자로 수상 레크레이션 활동이자 스포츠입니다. SUP 에서는 참가자들이 특별히 고안된 패들보드 위에 서서 패들을 이용해 물속을 헤쳐 나가게 됩니다. 이는 전통적인 서핑과 유사하지만 일반적으로 파도가 최소인 호수, 강, 해안 지역과 같은 잔잔한 물에서 이루어집니다.
스탠드업 패들보드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패들보드 : SUP에 사용되는 패들보드는 참가자가 설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크고 안정적이며 부력이 있는 보드입니다. 이 보드는 크기와 모양이 다양할 수 있으며, 더 길고 넓은 보드는 더 많은 안정성과 더 쉬운 균형을 제공하는 반면, 더 짧고 좁은 보드는 더 숙련된 라이더와 기동성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패들 : 참가자는 긴 단일 블레이드 패들을 사용하여 보드를 노로 저으며 조종합니다. 패들은 일반적으로 다양한 키와 선호도를 가진 라이더를 수용할 수 있도록 조정 가능합니다.
선 자세 :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SUP는 보드 위에 똑바로 서서 패들링을 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체중과 균형을 사용하여 보드를 제어합니다. 일부 고급 SUP 라이더는 특정 활동이나 패들보딩 스타일을 위해 무릎을 꿇거나 앉을 수도 있습니다.
물의 종류: SUP는 호수나 잔잔한 강 등의 잔잔한 물과 라이더가 작은 파도를 잡을 수 있는 바다 등 다양한 물에서 할 수 있습니다. 더 도전적인 경험을 위해 급류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
다재다능함: SUP 는 여유로운 크루즈, 피트니스 및 요가, 투어링, 레이싱, 심지어 파도타기까지 즐길 수 있는 다재다능한 활동입니다. 코어, 팔, 다리를 자극하므로 전신 운동을 제공합니다.
액세서리: SUP 매니아들은 목줄보드가 떨어질 경우 보드를 닫아두기 위해, 구명조끼 또는 개인 부양 장치특히 개방 수역에서, 때로는 필수품을 운반하기 위한 방수 가방과 같은 액세서리를 자주 사용합니다.
스탠드업 패들보딩은 접근성과 물 위에서의 즐거움으로 인해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자연을 탐험하고, 운동하고, 물 위에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재미있고 편안한 방법이 될 수 있으므로 다양한 기술 수준과 연령의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보드: SUP 의 보드는 보드 위에 서서 패들로 몸을 움직이는 수상 스포츠인 스탠드업 패들 보딩에 사용되는 주요 장비를 말합니다. 보드는 장비의 주요 부분으로 패들러의 용도와 기술 수준에 따라 다양한 모양과 크기로 제공됩니다.
용골: SUP의 "용골"은 "지느러미" 또는 "지느러미 시스템"을 의미합니다. 스탠드업 패들보드SUP의 아래쪽에 있는 작고 분리 가능한 핀을 말하며 용골은 안정성, 제어 및 기동성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SUP의 핀 수와 위치는 용도와 패들러의 선호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패들: SUP스탠드업 패들 보딩의 패들은 라이더가 물 속에서 스스로 추진하는 데 사용하는 손잡이가 긴 패들을 말합니다. 패들은 일반적으로 한쪽 끝에는 넓은 칼날이 있고 다른 쪽 끝에는 손잡이가 있으며 큰 보드 위에 서서 보드의 양쪽을 번갈아 가며 패들링하여 사용합니다.
운반용 트롤리: 운반용 트롤리는 SUP 보드를 한 위치에서 다른 위치로 운반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된 바퀴 달린 카트 또는 캐리어를 의미합니다. 이러한 트롤리는 일반적으로 가벼운 프레임, 견고한 바퀴 및 조절 가능한 스트랩을 갖추고 있습니다. Jobe , O´neill wetsuits , Rip Curl , Roxy , Hurley , QuiksilverDakine 에서 운송용 카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
SUP에 대한 추가 정보: SUP스탠드업 패들 보딩의 액세서리 및 부품은 SUP 보드의 다양한 장비 및 구성 요소를 의미합니다. 스탠드업 패들보드의 커버는 보호 커버 또는 가방을 의미합니다. 스탠드업 패들보딩SUP의 가죽끈은 라이더의 발목이나 종아리를 코드나 스트랩을 통해 보드에 연결하는 안전 장치를 말합니다. 스탠드업 패들보딩에서 펌프는 보드에 공기를 주입하는 데 사용되는 수동 또는 전기 장치를 의미합니다. 스탠드업 패들 보딩SUP용 조끼는 개인 부양 장치PFD 또는 구명 조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