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Hurley

소개 Hurley
Hurley는 서핑을 영감삼아 디자인한 의류 및 라이프 스타일 제품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식되는 브랜드입니다. 1979년 코스타 메사에서 밥 헐리가 창업하여 빠른 시간 안에 서핑가들과 야외 열혈가들 사이에서 강한 팔로워를 얻었습니다. 시대를 지나 며 Hurley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고품질의 작업과 서핑 문화에 대한 약속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그들의 의류는 편안하고, 비치형 분위기로 분류되어 서핑 라이프 스타일을 사랑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Hurley는 서핑 문화에 깊이 뿌리를 둔 브랜드로, 서핑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하는 다양한 의류 및 장비를 제공합니다. 스타일리쉬한 남성 및 여성 의류, 편안한 긴팔 티셔츠와 스웨트 셔츠, 성능 스위트슈즈 및 네오프렌 슈즈, 또는 보호 라쉬가드를 찾고 있는 경우, Hurley의 제품들은 활동적인 스타일과 해변 라이프를 증진시켜줄 수 있습니다.

Hurley는 서핑을 영감삼아 라이프 스타일 의류를 제공합니다.

Hurley의 남성 의류는 해변 생활의 본질을 담고 있습니다. 캐주얼 티셔츠와 반바지부터 스타일리쉬한 보드 숏과 자켓까지, Hurley은 편안함과 스타일을 위해 설계된 다양한 의류를 제공합니다. Hurley의 여성 의류 컬렉션은 남성 컬렉션과 동일한 레이드백 어택으로 분류됩니다. 비치 드레스, 비키니, 탱크 탑 등의 옵션을 제공하며, Hurley는 패션과 기능을 동시에 사랑하는 여성들을 위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들의 의류는 해변에서 일상생활로 자연스럽게 전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추운 날에는 물 바깥에서 혹은 캐주얼 아웃하기에는 Hurley 긴팔 티셔츠가 필요합니다. 이 티셔츠는 습기를 배출하는 소재와 UV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야외 활동이나 그냥 스타일리쉬하게 쉬기에 적합합니다. Hurley 스웨트셔츠는 따뜻함과 스타일을 결합합니다. 모닥불 앞에서 따뜻하게 쉬거나 추운 날 일들을 하는 것이라면 스웨트셔츠는 편안함과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서핑과 관련된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는 Hurley 스위트슈즈는 성능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서핑을 하거나 풀 주변에서 쉴 때, Hurley 스위트슈즈는 보장된 핏과 스타일리쉬한 외관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그것도 제공하는 Hurley 네오프렌 슈즈는 심각한 물 스포츠 열정가들을 위해 제공되는 보호와 단면 저항을 제공합니다. 이들 슈즈는 서핑, 패들 보드링, 나이트 보드링 등의 활동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추운 조건에서도 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