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전자기기 축구

전자기기 축구

축구의 다양한 전자기기 제품을 찾아보세요. goal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전자기기

브랜드 전자기기

축구를 하기 위해 피트니스 트래커를 갖는 것이 왜 중요한가요?

커버 및 케이스

스마트폰 암밴드는 휴대폰이나 기타 스마트 장치를 보관할 수 있는 편리한 보관 솔루션을 제공하는 훌륭한 옵션입니다. 핸즈프리를 유지하고 대부분의 장치 및 스마트폰과 호환됩니다. 터치 스크린의 보호 창을 통해 전화기, 버튼, 포트 및 카메라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 암밴드에는 꼭 맞고 편안하며 개인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 조절식 암 스트랩이 함께 제공됩니다. 축구를 하는 동안 휴대폰과 장치를 보관할 수 있는 케이스가 있어서 빠지거나 분실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마트 밴드

Garmin은 스마트 팔찌, 스포츠 시계 및 GPS 장치의 유명한 제조업체입니다. 피트니스 트래커는 설정한 목표를 달성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강화하여 훈련 프로그램의 초점과 방향을 안내합니다. 스마트 피트니스 팔찌는 또한 계획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따라서 축구 선수의 경우 체력 수준을 유지할 수 있도록 호환되는 피트니스 트래커팔찌를 갖추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교체 부품

모든 축구 선수는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기 위해 건강과 체력을 최고 수준으로 유지해야 합니다. 올바른 길을 가고 있는지 알 수 있는 가장 좋은 점은 피트니스 트래커가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스트랩, 배터리 또는 프로텍터 의 색상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를 위해 Garmin , Polar , Coros , Amazfit , SigmaXiaomi 와 같은 최고의 브랜드 모니터용 예비 부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시계 및 스마트워치

스포츠를 하든 일상적인 훈련 계획을 따르든, 피트니스 트래커는 일상 생활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Smartwatches는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을 추적하고 지원하며 풍부한 통계 및 메트릭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스마트워치에는 손목에 쉽게 감쌀 수 있는 편안하고 가벼운 스트랩이 함께 제공됩니다. 많은 달리기 분석, GPS 및 정확한 심박수 추적 기능을 갖춘 Garmin 시계는 축구 선수에게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