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판매자에 대한 정보

판매자가 판매 및 배송

반품하기 

360

Krf 인라인 스케이트 Angel

plus
Krf

Krf 인라인 스케이트 Angel

상품 정보 Krf 인라인 스케이트 Angel

KRF Angel 3 x 110 Pink Skate는 가장 까다로운 스케이터를 위해 디자인 된 고품질 프로필렌 외장재를 사용합니다. 충격 흡수 시스템을 통해 모든 유형의 변위를보다 편안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엔젤 3 x 110은 110 / 24mm 바퀴 및 베어링 ABEC 9 크롬을 장착하여 운동 선수에게 각 기세에서 최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모델의 디자인은 ""천사 ""범위의 미학에. 다른 특징들 중이 모델은 이동식 통기성 부트와 강화 된 CNC 알루미늄 가이드로 구성됩니다.

이제 그만 고민하시고 지금 바로 Krf 인라인 스케이트 Angel 제품을 구입하세요. Krf 인라인 스케이트 Angel 제품의 특징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우리 고객지원 페이지를 통해 xtremeinn의 고객지원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xtremeinn익스트림 스포츠를 포함한 다른 다양한 레저 활동을 위한 특별한 스케이트 제품 컬렉션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우리 스케이트 컬렉션을 통해 다양한 인라인 제품을 만나 여러분의 일상과 스포츠 활동을 더욱 다채롭고 편안하게 즐겨 보세요.

특징 Krf 인라인 스케이트 Angel

권장 레벨
전문가
색상
분홍색
성별
남여 공용
스케이트
라인 스케이트
나이
성인
휠 타입
부드러운 야외

이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적립 CoINNs coinns

5 / 5

0 리뷰

estrella estrella estrella estrella estrella
리뷰 작성

리뷰를 작성하려면 계정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로그인

이 제품에 대한 리뷰 쓰기

상품 평가

귀하의 피드백은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이 제품에 대한 귀하의 리뷰는 당사 전문가에 의해 수정되며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게시됩니다. 귀하의 리뷰가 제품과 귀하의 경험에 중점을 두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는 다른 고객이 보다 자신 있는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주문에 문제가 있는 경우 에 문의하세요.

내 쿼리 또는 요청을 관리하기 위해 내 데이터 처리에 대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포함된 조건을 읽고 동의합니다

  • 30 return

    30일 내의 간편하고
    신속한 반품

  • Pay

    100%
    안전한 쇼핑

  • like or return

    100%
    만족도 보장

  • pice

    최저가
    보장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
up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