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Carver

소개 Carver
Carver는 1996년 캘리포니아에서 설립된 서핑과 스케이트 문화에 뿌리를 박혀있는 브랜드입니다. Carver는 빠른 시간 내에 인정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이 만들어낸 서핑을 영감으로 받은 스케이트보드 및 액세서리는 전 세계 서핑과 스케이트 보더들에게 사랑받게 되었습니다. Xtremeinn에서는 Carver의 서핑과 스케이트 용품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여러분의 모험을 가장 특별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Carver은 스케이트보딩과 서핑을 합치는 고유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가져온 브랜드로, 2000년대 초부터 역사가 있고 서핑과 스케이트 문화의 정수를 잡는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성의 의류, 티셔츠, 서핑 보드, 서핑 스케이트보드 및 스티커 등의 제품들이 그들의 스타일과 혁신에 대한 약속을 반영합니다. 파도를 타거나 도로를 카빙하든, Carver의 장비는 완벽한 라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Carver는 혁신과 스타일로 서핑을 즐겁게 만듭니다.

Carver의 남성 의류 컬렉션은 브랜드의 서핑과 스케이트 문화에 대한 열정을 반영합니다. 캐주얼한 티셔츠와 반바지부터 후드티와 보드 숏까지, Carver의 의류들은 스타일과 기능성 모두를 고려하여 디자인되었습니다. 이러한 의류들은 하루 종일 서핑과 스케이트 문화를 느끼고 싶은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Carver 티셔츠는 일반 의류보다 더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눈을 매료시킬 수 있는 그래픽과 편안한 소재로 디자인된 Carver 티셔츠는 자신의 의상으로 서핑과 스케이트보딩을 표현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완벽합니다. Carver의 정체성의 핵심은 그들의 서핑 보드입니다. Carver는 고급 소재와 정밀한 기술로 만들어진 고성능 서핑 보드들로 유명합니다. 이러한 Carver 서핑 보드는 땅위에서 일파도를 타는 느낌을 복원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Carver의 서핑 스케이트보드는 그들의 혁신에 대한 약속의 증거입니다. 이러한 고유한 보드는 설계된 트럭 기술을 통해 서핑스타일의 기술을 개선하고 밸런스를 높일 수 있도록 합니다. Carver 서핑 스케이트는 서핑스타일의 동작을 연습하고 밸런스와 유연성을 개선하는데 완벽합니다. Carver 스티커는 단순히 장식적인 것보다 브랜드의 문화와 커뮤니티를 나타내는 의미가 있습니다. 이러한 스티커들은 주로 아이콘적인 Carver 그래픽과 로고를 담고 있으며, 팬들과 라이더들에게 필수 아이템입니다. 보드를 커스터마이징하거나 브랜드를 지지하고 싶을 때, Carver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