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견인 가능한

견인 가능한 익스트림 스포츠

익스트림 스포츠의 다양한 견인 가능한 제품을 찾아보세요. xtrem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견인 가능한

브랜드 견인 가능한

팽창식 견인형이란 무엇입니까?

바나나

바나나 견인형은 견인형 튜브에 사용되는 일종의 수상 스포츠 장비입니다. 이는 보트나 다른 선박 뒤에 끌어당길 수 있는 커다란 팽창식 바나나 모양의 튜브입니다. 라이더는 튜브 위에 앉아 양쪽 손잡이를 잡고 물을 가로질러 끌려갑니다. 바나나 견인형은 여러 명의 라이더를 수용할 수 있고 재미있고 신나는 라이딩을 제공하므로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위한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도넛

견인형 도넛은 일반적으로 물 위에서의 여가 활동을 위해 보트나 개인용 선박 뒤에 끌어당길 수 있는 도넛 모양의 풍선형 물 장난감을 말합니다. 견인 가능한 도넛을 타는 것은 보트가 만든 여파와 파도 속에서 라이더가 이리저리 던져지기 때문에 신나는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물 위에서 재미있고 모험적인 활동을 원하는 가족이나 친구 그룹에게 인기 있는 수상 스포츠입니다.

로프

팽창식 견인 용 로프를 선택할 때 안전과 최대의 재미를 보장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첫째, 견인차의 무게와 탑승자 수에 적합한 로프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로프는 라이더와 견인 장치의 무게를 합친 것보다 더 큰 최소 절단 강도를 가져야 합니다. 둘째, 로프의 재질을 고려하십시오. 견인 가능한 로프의 가장 일반적인 재료는 나일론과 폴리프로필렌입니다.

소파

수영 소파는 물 속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된 팽창식 라운지 의자 유형입니다. 일반적으로 내구성이 뛰어난 비닐 또는 PVC 재질로 만들어지며 공기 펌프로 부풀릴 수 있습니다. 이 소파는 물속에서 휴식을 취하고 태양을 즐기기에 좋은 옵션입니다. 조건이 적합하다면 수영장, 호수 또는 바다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모양

수영과 물놀이를 위해 다양한 종류의 특별한 모양이 디자인되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물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편안하고 편안한 표면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크고 특별한 모양입니다. 그들은 다양한 형태로 나올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별한 모양은 물 속으로 미끄러지는 재미 있고 흥미로운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이러한 특별한 모양은 보트 타기 및 튜빙 모험에 즐거움과 다양성을 더할 수 있습니다.

견인 가능 여부에 대한 추가 정보:
견인 가능 품목에 대한 자세한 내용에는 조끼, 펌프, 액세서리 및 부품이 포함됩니다. 조끼는 어린이와 수영 경험이 없는 사람들이 물 속에서 더 자신감 있고 안전하게 느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자주 사용됩니다. 수영장 펌프 또는 워터 펌프라고도 알려진 펌프는 수영장에서 물을 순환시키는 데 사용되는 필수 장비입니다. Jobe , O´neill wetsuits , Rip Curl , BillabongRoces 브랜드에서 조끼, 펌프, 액세서리 및 부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수상 활동을 위한 팽창식 견인 장치를 선택하는 것은 재미있고 흥미로운 과정이 될 수 있습니다. 팽창식 견인 장치는 다양한 모양, 크기 및 디자인으로 제공되며 각각 물 위에서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귀하의 필요에 맞는 팽창식 견인 장치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용량: 견인차가 수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탑승자 수를 결정합니다. 견인형은 일반적으로 1~4명 이상의 라이더에게 적합한 크기로 제공됩니다. 반드시 사용인원에 맞는 용량을 선택하세요.
모양 및 디자인: 팽창식 견인 장치는 도넛, 소파, 바나나 보트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모양과 디자인으로 제공됩니다. 선택한 모양과 디자인은 물 위에서의 라이딩 경험, 안정성 및 기동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선택할 때 견인차에서 원하는 재미와 흥분의 유형을 고려하십시오.
소재 및 내구성: PVC, 나일론 또는 강화 캔버스와 같은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로 제작된 견인차를 찾으세요. 고품질 소재는 견인 장치가 혹독한 견인 을 견딜 수 있도록 보장하고 수년간의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중량 용량: 견인차의 중량 용량을 확인하여 탑승하려는 라이더를 편안하게 지탱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무게 용량을 초과하면 손상되거나 불안정해질 수 있습니다.
안전 기능: 팽창식 견인 장치를 사용할 때는 안전이 가장 중요합니다. 라이더가 안전하게 잡고 추락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핸들, 안전 스트랩, 강화된 견인 지점과 같은 기능을 찾으십시오.
견인 지점: 라이더가 편안하게 잡을 수 있도록 견인 장치에 여러 개의 견인 지점이나 핸들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견인 지점에 따라 편안하게 앉아서 타는 것부터 스릴 넘치는 얼굴 우선 자세까지 다양한 라이딩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인플레이션과 디플레이션: 인플레이션과 디플레이션의 용이성을 고려하십시오. 빠르게 팽창하고 수축할 수 있는 견인형 으로 운반 및 보관이 더욱 편리합니다. 많은 견인차 에는 효율적인 팽창을 위해 고용량 공기 펌프가 함께 제공됩니다.
편안함 및 좌석: 일부 견인형은 편안함을 더하기 위해 등받이, 좌석 또는 라운지 위치와 같은 좌석 배치를 제공합니다. 귀하와 라이더의 선호도에 맞는 좌석 옵션을 갖춘 견인차 를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