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Dymo

Dymo

분류

전체 ( Dymo )

소개 Dymo

"다이모는 1958년 설립되어 라벨링 과정을 간소화하는 비전을 가지고 시작되었습니다. 처음부터 우리는 일상 업무를 간편하게 만들어 줄 효율적이고 직관적이며 내구성 있는 라벨링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지속적인 개선과 기술 발전에 대한 헌신으로 우리는 라벨 제작 산업의 선두에 올라섰습니다.
우리의 제품 라인엔 다이모 라벨러들이 있습니다. 이 휴대용 장치들은 편리함과 기능성의 완벽한 균형을 제공하여 사용자들이 손쉽게 전문적인 라벨을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파일 정리, 물건 라벨링, 재고 관리를 위한 바코드 라벨 제작에 필요한 모든 용도에 맞게 설계된 우리의 라벨러는 여러분의 요구를 충족시켜줍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에르고노믹 디자인, 다양한 글꼴 스타일과 크기를 제공하는 다이모 라벨러는 라벨링을 쉽게 만들어줍니다.
더 진보된 라벨링 기능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우리는 포괄적인 다이모 라벨 메이커를 제공합니다. 이 데스크탑 장치들은 내장 키보드, 큰 LCD 스크린, 컴퓨터와 모바일 장치에 연결할 수 있는 기능 등이 강화된 특징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다이모 커넥트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면 다양한 글꼴, 기호, 그래픽을 사용하여 손쉽게 라벨을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습니다. 배송 라벨, 이름표, 바코드 라벨 등을 만드는 데에 우리의 라벨 메이커는 무한한 다양성과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대량 라벨 프린팅을 필요로 하는 분들을 위해, 다이모는 산업 최고 수준의 다이모 라벨 라이터를 제공합니다. 이 특별한 라벨 프린터들은 빠르고 정확하게 대량의 인쇄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최첨단 열 프린팅 기술을 장착한 다이모 라벨 라이터는 우편, 배송, 바코드 등에 이상적인 날카로운, 뭉개짐 없는 라벨을 제작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워드와 엑셀 등 인기 있는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과의 원활한 통합을 통해 라벨 프린팅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우리의 라벨링 장치들과 함께, 우리는 고품질의 다이모 라벨다이모 리본 라벨들을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표준 주소 라벨, 파일 폴더 라벨, 내구성 있는 산업용 라벨 등 여러분의 특정 요구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라벨들은 가혹한 환경에 견딜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오래 지속되고 읽기 쉽습니다.
요약하면, 다이모는 6십년 이상 라벨링 산업을 혁신해온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우리의 다양한 다이모 라벨러, 다이모 라벨 메이커, 다이모 라벨 라이터, 그리고 다이모 라벨 프린터를 통해 우리는 편리함, 다양성, 그리고 신뢰성에서 뛰어난 성능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혁신과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에 대한 헌신으로 우리는 우리의 고객들이 다양한 용도에 맞는 전문적인 라벨을 손쉽게 제작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여러분이 집을 정리하거나 효율적인 라벨링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비즈니스이든, 다이모가 여러분의 라벨링 과제를 간편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