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전화통신

전화통신

전자 및 컴퓨터의 다양한 전화통신 제품을 찾아보세요. tech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전화

브랜드 전화

스마트폰 구매 가이드: 올바른 스마트폰 찾기를 위한 팁

시장에 너무 많은 휴대 전화 옵션이 있으므로 필요에 맞는 것을 선택하기가 어려워집니다. 선택 과정을 단순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전화를 어떻게 사용할지와 어떤 기능이 가장 필요한지 아는 것입니다. 다음은 선택을 쉽게 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빠른 가이드입니다.

기본 휴대전화

기본 휴대폰은 통화 및 문자 전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카메라, 인터넷, 지도가 걱정되지 않는다면 이 전화기를 선택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십시오. 기본 휴대 전화 는 엄청나게 저렴하며 Nokia, Samsung, LG 및 블랙베리를 포함한 모든 주요 브랜드에서 이러한 휴대 전화를 말 그대로 찾을 수 있습니다.

집 전화

모바일 서비스가 중단되거나 정전이 발생하면 유선 전화가 최선의 방법입니다. 집 전화 또는 구식 유선 전화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가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통신 수단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또한 집 전화는 보안을 제공하고 우수한 음질을 제공합니다.

휴대 전화

스마트폰은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컴퓨터, 디지털 카메라, 개인용 전자수첩 및 MP3 플레이어가 모두 하나로 통합되어 있습니다. Windows Phone, Android 및 iOS 운영 체제로 구동되는 이 휴대폰 은 인상적인 기능과 엄청난 가격표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값비싼 가제트를 소유하고 싶다면 스마트폰이 첫 번째 선택이 될 것입니다.

전문 전화

비즈니스 전문가 및 경영진의 경우 휴대전화는 종종 비즈니스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이동 중에도 업무에 사용할 수 있는 전화기를 찾고 있다면 전문가용 전화기가 최선의 선택일 것입니다. 전문가용 전화기 는 고급 이메일 및 메시징 옵션, 전체 QWERTY 키보드, 기업 보안 및 온보드 사무용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전화에 대한 추가 정보:

원하는 스마트폰을 구입했다면 이제 휴대폰 사용 경험을 향상시켜줄 휴대폰 액세서리에 집중할 차례입니다. 가장 먼저 준비해야 할 것은 충전기와 MicroSD 카드입니다. 화면 보호기는 휴대폰 디스플레이 패널을 보호하는 가장 기본적인 액세서리입니다.
최고의 화면 보호기는 강화 유리 화면 보호기입니다. 다음으로 구매를 고려해야 하는 모바일 케이스 및 커버 의 다양한 디자인과 패턴이 있습니다. 휴대폰이 완전히 충전된 상태를 유지하려면 필요한 mAh 전력을 제공 하는 보조 배터리도 구입해야 합니다. Xiaomi , Apple , Samsung , Asus , HP , Philips , LG , Dell Logitech 는 최고의 스마트폰 및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선두 브랜드입니다.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