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Smeg

Smeg

전체 ( Smeg )

소개 Smeg

Smeg는 이탈리아 가정 용품과 기계 개발 라벨로 1948년 Vittorio Bertazzoni이 출범하였습니다. 그것은 이탈리아 구아스탤라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Smeg는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에스테틱, 그리고 기술 사용의 대표 마크로 널리 알려진 중요한 라벨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것은 우수한 품질과 높은 에너지 절약에 대한 극대한 중요성을 두고 있습니다. Smeg는 이상적인 제품과 가정 용품으로 인기 있는 국제적인 솔루션 제공자로 기억됩니다.
가장 최신 기술과 디자인을 결합하는 열정으로, Smeg는 주방 기기 분야 속의 발전과 고급스러움 의 상징으로 남아 있습니다. Smeg의 제품 라인업은 냉장고, 커피 메이커, 블렌더, 도스터, 믹서, 전자 컵 메이트, 등과 같은 가정 용품 및 주방 로봇 등 다양한 제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각 Smeg 제품은 브랜드의 제작기술에 대한 충성도, 특히 구성 요소 및 고급 소재의 사용에 대한 주의를 반영합니다.
에스테틱 이상, Smeg은 제품에서 에너지 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을 중요시하고 있으며, 내 자원 책임에 대한 열정을 반영합니다. 브랜드의 계속적인 창조 및 고객 만족에 대한 헌신은 그것을 집 소유자, 경험이 있는 요리사 및 디자인 연구자 등등 믿고 사랑하는 옵션으로 강화했습니다.

Smeg collection of home appliances

Smeg toaster는 당신이 볼 수있는 빈티지 감각의 디자인과 제작으로 인식됩니다. 그들은 여러 가지 눈을 부리는 색상과 돋보이는 매끄러운 감각의 마감이 가미된 팔레트 색상으로 나와 있어 주방에 스타일리쉬한 추가요소가 됩니다. Smeg fridges는 프랑스 문, 단일 문 또는 이중 문 등 다양한 구성으로 나와 있습니다. 이 다양함은 요구사항에 맞는 크기와 레이아웃을 선택할 수 있게 해 줍니다.Smeg refrigerator 은 조절 가능한 선반, 문 상자 및 신선한 드로어 등 넓은 저장 공간을 제공합니다. 일부 모델에는 와인과 치즈에 대한 특별한 상자가 있어 다양한 목적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Smeg kettle은 다양한 온도 설정을 제공하여 커피, 깊은 홍차, 녹차 또는 인스턴트 면 등 다양한 액체에 적합한 온도로 물을 끓일 수 있습니다. 이 정밀도는 당신의 음료의 맛을 더욱 강화합니다.
Smeg appliances 은 독특한 이탈리아 디자인, 우수한 제작 기술과 크리에이티브 기술로 인식되는 가정 용품과 제품의 다양한 종류를 포함합니다. Smeg espresso machine은 사용하기 쉬운 컨트롤과 개발되었고, 완벽한 커피를 즐기기 위해 정확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간편한 인터페이스는 커피 연구자뿐만 아니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