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Thrustmaster

Thrustmaster

전체 ( Thrustmaster )

베스트셀러

모든 상품보기 flecha

소개 Thrustmaster

Thrustmaster는 1990년 미국 오리건주 힐스보로에서 출시된 탁월한 브랜드입니다. 이 기업의 사무실은 프랑스 카렌트르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Thrustmaster은 컴퓨터 및 게임 콘솔의 가장 큰 미국의 혁신가 및 창조자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3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어 상태 최고의 스티어링 휠, 게임 제어, 비디오 게임 콘솔 및 PC 조이스틱을 제작하고 설계할 수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그들의 실제적이고 고품질의 시뮬레이션 장비로 특히 칭찬 받으며, 게이머, 비행 열광자 및 경주 시뮬레이터 중 하나로 선택됩니다. Thrustmaster의 가특한 점 중 하나는 정확성과 현실성에 대한 약속입니다. 그들의 게임 주변기기는 실제 세계 경주 그룹과 비행 전문가들과의 공동 작업으로 자주 창조되어, 사용자가 진정한 잠재력과 정확한 게임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확인합니다. Thrustmaster의 품질에 대한 열정은 그들의 제품에서 강력한 구조와 부품의 중요성에 반영됩니다. 간단한 게이머 일지라도 경험있는 eSports 경쟁자일지라도 Thrustmaster은 다양한 게임 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또한, Thrustmaster은 게임 세계에서 최신 기술, 정확성 및 현실성을 의미하는 레이블입니다. 게이머에게 잠재력과 고품질의 게임 주변기기를 제공하는 열정으로, 게이머들 전 세계적으로 신뢰할만한 용어가 되었습니다.

Thrustmaster의 컴퓨터 및 게임 콘솔 컬렉션

Thrustmaster 시뮬레이터는 자연스러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그들의 경주 회전 및 비행 제어 시스템은 특별한 센서, 힘 피드백 및 정밀한 제어가있어 실제 차량의 스티어링 휠 또는 비행 조이의 느낌을 시뮬레이션합니다.
Thrustmaster 스티어링 휠은 모듈화되어 있어 사용자가 쉬프터, 페달 및 핸들브레이크 등의 세부 사항을 추가 또는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듈화는 사용자가 자신의 선호를 따라 경험을 맞춰 줄 수 있게 해 줍니다.
Thrustmaster 페달은 전체 경주 시뮬레이션 디자인의 중요한 부분으로, 경주 열광자 및 게이머가 가상 경주 환경에서 원하는 현실성, 정확성 및 조정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많은 Thrustmaster 페달은 사용자가 페달 위치, 페달 반력 및 민감도를 조정할 수 있는 가변적입니다.
Thrustmaster 쉬프터는 사용자가 쉬프터의 반력, 쉬프트 노블 높이 및 민감도를 조정할 수 있는 가변적입니다. 그리고 그들의 취향과 다양한 시뮬레이션의 상세한 요구 사항에 맞춰 작동합니다.
Thrustmaster 헤드폰은 명확한 사운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