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Gigaset

Gigaset

전체 ( Gigaset )

소개 Gigaset

Gigaset는 통신 솔루션의 세계적인 주요 제공자로서, 통신 장치 및 서비스에 전문적입니다. 2008년 독일에서 설립된 Gigaset은 혁신과 품질 장인정신으로 뿌리를 둔 부드러운 역사가 있습니다. 안정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통신 기술을 제공하는 약속에 따라 가정 및 전문적인 환경에서 Gigaset은 신뢰할 수있는 이름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Gigaset은 개인 및 전문적 사용을 위해 혁신과 사용자 친화적 설계에 중점을 둔 브랜드로, 기본 모바일 전화, 집 전화 및 무선 전화 등의 Gigaset phones는 탁월한 음성 품질과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전문적인 전화 및 스피커는 사업자에게 연결 및 의사 소통을 위해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Gigaset은 전 세계에서 사람과 사업을 연결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Gigaset Specializes in Connecting the World

Gigaset은 다양한 통신 요구 사항을 만족하기위한 전화를 제공합니다. 그들의 전화는 고급 오디오 품질, 이로제 디자인 및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모바일, 홈 전화 또는 전문적인 전화가 필요한지라도 Gigaset Phones는 당신에게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브랜드는 또한 간단하고 신뢰할 수있는 기능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Gigaset basic mobile phones를 제공합니다. 이 전화는 통화, 문자 및 기본 인터넷 연결 기능 등 기본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폰의 복잡성 없이 간단한 통신을 선호하는 사용자에게 완벽합니다.
Gigaset home phones은 안정적인 랜 라인 연결을 유지하기 위해 가정에 필수적입니다. 다양한 모델 및 기능으로 구성된 Gigaset home phones은 훌륭한 음성 클리어리티, 통화 관리 옵션 및 무선 운영의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Gigaset cordless phones은 다른 방에 전화기를 놓을 수있는 기반 스테이션과 헤드셋이있는 통신의 자유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수정 클리어한 음성 품질과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므로 집 및 소규모 사무실에서도 완벽합니다.
사업 환경에서 안정적인 통신이 필수적입니다. Gigaset professional telephones은 큰 및 작은 기업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전화는 HD 오디오, 통화 관리 도구 및 비즈니스 전화 시스템과의 호환성 등 고급 기능을 제공합니다. Gigaset의 고품질 오디오 약속은 스피커 제품에도 적용됩니다. Gigaset speakers는 훌륭한 사운드 성능과 다양성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회의 통화, 프레젠테이션 또는 개인 즐기기를 위해 스피커가 필요한지라도 Gigaset은 당신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스피커 솔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