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케이블 전자 및 컴퓨터

케이블 전자 및 컴퓨터

전자 및 컴퓨터의 다양한 케이블 제품을 찾아보세요. tech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케이블

브랜드 케이블

올바른 케이블을 선택하는 것이 왜 중요한가요?

장치에 맞는 케이블을 선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올바른 케이블을 선택할 때 장치에 대한 완벽한 케이블을 가질 수 있도록 통찰력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감 있는 선택을 하려면 다음 세부 정보를 읽어볼 가치가 있습니다.

브랜드 샤오미

중국 브랜드 Xiaomi 는 기술 분야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고품질 전원 케이블 은 모든 사용자가 자신의 장치에 대해 갖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Xiaomi는 날이 갈수록 제품에 혁신을 가져오기 위해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이제 전원 케이블, 어댑터 등의 성능을 그 어느 때보다 더 높은 효율성과 안정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애플

이 브랜드는 최첨단 제품과 고객에게 제공하는 장치의 발전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Apple 의 어댑터 및 전원 케이블 은 사용 가능한 가장 빠른 충전 또는 전원 공급 장치로 간주됩니다. 전원 어댑터를 사용하면 단 30초 만에 배터리 수준까지 최대 50%까지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삼성

그들은 전자 및 스마트 가전 기술 분야에서 최고입니다. Samsung 전원 케이블 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빠르며 사용자에게 부드러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Samsung USB 케이블을 사용하면 USB C 장치도 충전하고 사진, 데이터, 음악을 노트북과 휴대폰에 초고속으로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대부분의 삼성 기기에 USB C 포트가 있어 빠른 데이터 전송 및 충전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HP

HP 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편리하며 빠른 전자 장치 및 전원 공급 장치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HP의 USB 케이블 은 단일 코드를 사용하여 비디오, 데이터 및 전원을 고속으로 전송할 수 있다는 점에서 최고로 간주됩니다. 이 USB 케이블은 매우 작고 사용하기 쉬운 연결 유형입니다. HP는 전자 분야에서 성능 수준을 계속 개선하고 있으며 고객이 가장 먼저 선택하는 문제가 되었습니다.

브랜드 아수스

Asus 는 혁신과 고품질 노트북, 마더보드, 그래픽 카드, 넷북 등으로 성장하는 회사입니다. 데이터 전송 및 충전을 위한 Asus USB 케이블 은 USB 기기의 쉽고 빠른 충전을 도와주는 고속 케이블입니다.
이 케이블은 고효율 작업 및 인성에 대해 심층 테스트를 거쳤을 뿐만 아니라 완벽한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Asus USB 케이블 은 일상 업무를 힘들게 하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브랜드 필립스

전기 제품 및 전력 장치 분야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 중 하나는 Philips 입니다. 필립스는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고품질의 내구성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립스 USB 케이블 과 전원 어댑터는 장치에 빠르고 안정적인 전원 공급을 제공합니다. USB 여행용 충전기 는 4개의 교체 가능한 플러그와 충전 시간을 연장하여 충전 전력을 최적화할 수 있는 파우치로 제공되는 최고의 충전기입니다.

브랜드 도시바

광범위한 전자 장치 등을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Toshiba USB 케이블 은 사용 가능한 가장 빠른 충전 및 데이터 전송 케이블로 인식됩니다. Toshiba 충전기는 고품질, 안정성 및 가장 빠른 충전 속도가 결합된 노트북용 가장 빠른 충전기로 간주됩니다.

브랜드 델

컴퓨터, 노트북 등의 분야에서 유명한 이름입니다. Dell 전원 어댑터 는 고품질 성능과 안정성으로 유명합니다. Dell 전원 케이블 은 고품질 데이터 전송, 빠른 속도 및 수백만 명이 사용하는 내구성 제품의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업계 최고이기도 합니다.
Dell 프린터 케이블은 프린터와 PC 사이에 적절하고 안정적인 고속 연결을 제공합니다. 복잡한 그래픽이 풍부한 문서를 프린터에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할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