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판매의 포인트

판매의 포인트 전자 및 컴퓨터

전자 및 컴퓨터의 다양한 판매의 포인트 제품을 찾아보세요. tech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판매의 포인트

브랜드 판매의 포인트

POS 시스템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합니까?

POS 시스템은 고객의 지불을 쉽게 수락하고 판매 기록을 보관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프로세스는 간단해 보이지만 실제 상점, 온라인 상점 또는 둘 다 보유하고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비즈니스에 따라 전체 프로세스가 다른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POS 시스템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 프로세스는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기로 결정할 때 시작됩니다. 실제 매장의 경우 판매원은 바코드 스캐너를 사용하여 제품 가격을 확인합니다.
• 다음으로 POS 시스템은 판매세를 포함한 제품 가격을 계산합니다.
• 판매 직원이 재고 수를 업데이트하여 제품이 판매되었음을 기록합니다.
• 마지막으로 고객은 직불카드, 신용카드, 상품권, 포인트 또는 현금을 사용하여 결제합니다.
• POS 시스템을 통한 거래가 완료됩니다. 그런 다음 영업 사원이 디지털 영수증을 인쇄합니다.

부속품

오늘날 현대 POS 시스템은 완전히 디지털화되어 시스템을 원활하고 완벽하게 운영하는 데 필요한 모든 필수 구성 요소가 필요합니다. POS 시스템에서 액세서리는 외부 카드, 확장, 배터리, 센서, 스캐너, 보호기, USB 스캐너 케이블 등 다양합니다.

소모품

소모품 은 POS 시스템에 연결된 POS 장치, 금전 등록기 또는 주변 장치의 핵심 부분입니다. 장비의 내구성을 보장하려면 잉크 리본, 종이 롤, 잉크 카트리지, 라벨 프린터 리본, 스케일 라벨, 라벨 프린터 라벨바코드 및 배송 라벨을 비롯한 고품질 소모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표시하다

디스플레이는 또한 시간, 장소 및 판매 관련 세부 정보를 기록할 수 있는 POS 시스템의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디스플레이 또는 모니터는 상점의 실제 상품 판매 기록을 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Samsung , Philips , LG , Sony , Benq , Viewsonic , iiyama 는 POS를 제공하는 잘 알려진 제조업체입니다. 기업을 위한 시스템.

서랍

금전함 과 연결된 POS 소프트웨어 시스템은 서랍을 열 때마다 추적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서랍은 상점에서 판매 거래가 일어나는 동안 돈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데 사용됩니다. 담당자가 돈을 받아 서랍에 넣고 구매한 물품을 고객에게 건네줍니다.

결제 단말기

POS 시스템에서 결제단말기는 가장 중요한 단계입니다. 지불 단말기 는 신용 카드 단말기라고도 하며, POS 단말기는 단말기에서 시작되고 네트워크를 통해 라우팅되는 전자 자금 이체 및 기타 거래를 수행하는 데 사용되는 장치입니다.

프린터

POS 시스템은 고객이 언제, 무엇을 구매했으며 얼마를 지불했는지 정확히 보여주는 판매 영수증을 인쇄하는 프린터를 사용합니다. 전체 판매 거래가 원활하게 이루어지려면 유명 회사의 프린터를 구입해야 합니다.

스캐너

바코드 스캐너는 POS 시스템의 또 다른 필수 요소입니다. 바코드 스캐너는 제품의 세부 사항을 읽는 데 사용되어 벨을 울릴 수 있습니다. 바코드 판독기/스캐너 를 사용하면 품목 가격 및 기타 세부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