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에어컨

에어컨

전자 및 컴퓨터의 다양한 에어컨 제품을 찾아보세요. tech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에어컨

브랜드 에어컨

실내 공기질 및 온도 개선

우리 모두는 깨끗하고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을 즐깁니다. 하지만 실내 공기질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글쎄, 이 기사에서 우리는 당신이 숨을 들이마실 수 있는 멋지고 신선한 공기를 집 안에 들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을 강조할 것입니다.

공기 조절

에어컨을 설치하여 생활 공간의 실내 공기질과 온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열을 제거하고 외부로 이동시켜 공간을 식힙니다. 에어컨 은 공기의 질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알레르기를 줄이고 탈수 및 피부 건조를 예방합니다.

주방과 욕실 배기 팬은 실내 공기질을 개선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배기 은 오염 물질을 제거하고 집 안의 공기 질을 개선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주방 배기 팬은 주로 통풍 후드를 통해 연기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반면 욕실 배기 팬은 습기를 제거하여 곰팡이 및 곰팡이의 발생을 막습니다.

히터

중앙 난방 시스템은 전반적인 실내 공기질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특히 히터를 수리해야 하는 경우. 실내 공기질은 위험한 가스 배출과 먼지 및 오물의 여과 불량으로 인해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스가 제대로 배출되지 않거나 먼지와 오물의 여과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히터가 공기 품질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라디에이터

라디에이터는 집을 난방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라디에이터 뒤에 쌓이는 파편, 먼지 및 기타 요소의 양은 집의 품질에 나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기적으로 라디에이터를 청소하십시오.
공기 청정기는 또한 먼지, 곰팡이, 연기, 곰팡이, 애완 동물의 비듬 및 알레르기 항원과 같은 유해한 오염 물질을 제거하여 공기 품질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스토브

천연 가스 및 프로판 스토브는 포름알데히드, 일산화탄소 및 실내 공기질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기타 유해 오염 물질을 방출할 수 있습니다.
스토브 요리는 또한 공기 중 수분의 양을 증가시켜 곰팡이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기 스토브는 가스 렌지만큼 많은 대기 오염을 일으키지 않기 때문에 실내의 품질과 온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전기 주방 레인지 또는 오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후에 대한 추가 정보:

현대인들은 가정의 실내 공기질과 온도를 개선하기 위해 아로마 디퓨저, 가습기, 청정기를 사용합니다.
가습기 는 공기 중에 수증기를 추가하고 가정의 습도 수준을 유지하는 역할만 합니다. 반면에, 아로마 디퓨저와 정향, 라벤더, 유칼립투스, 티트리, 오레가노, 타임, 레몬과 같은 에센셜 오일은 집안의 냄새를 좋게 만들고 전반적인 공기질을 개선합니다.
Xiaomi , Philips , Bosch , LG , Beko , Delonghi , PanasonicCandy 정수기, 가습기, 에어컨, 히터 등과 같은 가장 유명한 가전 제품 제조업체.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