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대형 가전제품

대형 가전제품

전자 및 컴퓨터의 다양한 대형 가전제품 제품을 찾아보세요. tech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큰 가전

브랜드 큰 가전

주방 대형 가전제품 선택 요령

우리 모두는 새로운 주방 가전 제품을 구입하고 설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기술 및 제조 공정의 발전으로 가전 제품의 기술적 발명이 엄청나게 성장했습니다. Samsung , Bosch , LG , Beko , Teka , Delonghi , PanasonicCandy 고품질의 믿을 수 있는 주방가전을 생산하는 유명 브랜드. 아래에서 일부 주방 가전 제품과 선택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요리 접시

쿠킹 플레이트를 선택할 때 1 버너 또는 2 버너 모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난방 설정 및 안전 기능과 같은 다른 옵션을 찾는 것도 필수적입니다. 많은 요리 접시 에는 과열 및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자동 차단 기능이 있습니다.

식기 세척기

식기 세척기를 구입할 때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기능 중 일부는 작동 중 소음 수준, 청소 기능, 랙 유형 및 제트 수입니다. 또한 색상 및 스타일 면에서 나머지 주방 가전 제품과 조화를 이루는 식기 세척기를 선택하십시오.

건조기 및 세탁기

건조기와 세탁기를 함께 구매할 때 고려해야 할 가장 좋은 팁은 작업해야 하는 공간을 측정하는 것입니다. 다음으로 추가 기능, 부하 정보, 전원 및 성능 수준을 확인하십시오. 단일 세탁기는 공간을 덜 차지하지만 세탁기 건조기 투인원 콤보를 구입하면 세탁기를 조정하는 데 더 많은 용량이 필요합니다.

추출기 후드

추출기 후드는 조리 중 발생하는 증기, 공기 및 원치 않는 냄새를 추출하여 주방을 상쾌한 냄새로 만듭니다. 후드를 선택할 때 레인지 영역에 제대로 맞는지 확인하세요. 다음으로 소음 수준을 확인하십시오. 소음으로 방해받고 싶지 않다면 올바른 추출기 후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냉동고

LG, GE, 삼성은 성능과 품질로 전 세계적으로 알려진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냉동고 브랜드입니다. 주방용 냉동고를 선택할 때 가장 좋은 팁은 가전제품이 크고 정리하기 어렵기 때문에 공간을 아는 것입니다.

냉장고

시중에는 다양한 스타일과 디자인의 냉장고가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좋은 팁은 필요에 맞는 냉장고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필요한 저장 공간을 결정하고 항목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제공할 만큼 충분히 큰 저장 공간을 구입하십시오.

뜨거운 물

현명하게 선택해야 할 가장 유용한 가전 제품일 것입니다. 가정용 온수 시스템을 구입할 때 탱크와 탱크가 없는 시스템, 디자인, 크기, 저장 용량, 에너지 효율성 및 가격을 포함한 기능을 고려하십시오.

주방 범위

주방 범위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요소는 스타일입니다. 독립형 주방 제품군은 널리 사용되며 설치가 가장 쉽습니다. 다음으로 베이킹, 크기, 너비, 가스 또는 전기 옵션을 위한 오븐 용량을 고려하십시오.

전자레인지

전자레인지에는 전원 설정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전압이 높을수록 요리가 더 효율적이고 빠릅니다. 700와트 이하의 전자레인지 는 속도가 느려 음식을 제대로 조리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요리용 전자레인지를 구입할 것인지 아니면 음식을 데우기만 할 것인지 결정해야 합니다.

오븐

새 오븐을 구입하기 전에 예열, 자동 해동 또는 사전 프로그래밍된 특수 설정과 같은 몇 가지 필수 기능을 고려해야 합니다. 또한 대류, 유리문, 안식일 모드, 타이머, 별 기능 등 다른 요소도 확인해야 합니다.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